Quantcast

JYP 측, "데이식스(DAY6) 원필, '일진에게 반했을 때' 출연 긍정 논의 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상현호 기자) 데이식스(DAY6) 원필이 웹드라마 출연을 논의 중이다.

21일 JYP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톱스타뉴스와의 통화에서 "원필의 웹드라마 '일진에게 반했을 때' 출연을 긍정적으로 논의 중이다"라고 밝혔다.

웹드라마 '일진에게 반했을 때'는 '일진에게 찍혔을 때' 시리즈 제작진들이 만드는 시즌3다. 앞서 와이낫미디어는 고등학생들의 사랑과 성장 이야기를 다룬 '일진에게 찍혔을 때'와 '일진에게 찍혔을 때2'를 공개한 바 있다.
 
데이식스(DAY6) 원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데이식스(DAY6) 원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시즌1인 '일진에게 찍혔을 때'는 동명의 게임을 원작으로 하는 웹드라마다. 시즌3인 '일진에게 반했을 때'도 같은 제작사에서 만든 동명의 게임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일진에게 반했을 때'는 무대를 고등학교에서 대학으로 옮기는 것으로 알려졌다. 기존에 출연한 이은재, 강율 등 배우들도 출연 물망에 올랐다.

2015년 데이식스로 데뷔한 원필은 그룹에서 보컬, 키보드 등을 맡았다. 그는 그룹 활동을 통해 '예뻤어', '야야야' 등을 발표했다. 최근 원필은 유닛인 '이븐오브데이' 활동을 끝마쳤다.

뮤지컬 '태양의 노래'로 연기 데뷔를 한 원필이 웹드라마에 도전할지 관심이 집중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