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생활의 달인’ 울산 냉우동 맛집 위치는? 이경호 달인의 일식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생활의 달인’에서 소개한 울산광역시 남구 신정동 소재 비빔냉우동(붓가케우동) 맛집이 화제다.

19일 SBS ‘생활의 달인’ 807회에서는 라볶이 달인, 차박 달인, 로얄젤리 달인, 경주 치킨 달인 등을 만났다.
SBS ‘생활의 달인’ 방송 캡처
SBS ‘생활의 달인’ 방송 캡처
그 중에서도 ‘울산 냉우동 달인’으로 당당히 등장한 이경호(34) 씨가 하이라이트를 장식해 눈길을 끌었다.

이경호 씨는 울산 신정동에 위치한 곳에서 우동이 맛있기로 소문난 일식당을 운영하고 있는 인물이다.

해당 일식당은 자가제면 전문점을 표방하고 있다. 이경호 씨가 직접 제면한 얇은 우동 면이 특히 각광을 받는다.

기본 우동과 붓가케우동(비빔냉우동)을 비롯해 비빔면, 주먹밥, 수제왕새우튀김, 명란덮밥 등을 판매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여름철에 더욱 인기를 모으는 냉우동을 집중 조명해 시청자의 침샘을 자극했다. 

SBS 교양 프로그램 ‘생활의 달인’은 매주 월요일 밤 9시에 방송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