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돌 규라인' 김우석, 이경규와의 친분 재조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상현호 기자) 가수 김우석과 방송인 이경규의 친분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9일 채널A '도시어부3'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김우석, 더보이즈 주연 등이 출연하는 촬영장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이경규와 김우석은 과거 '한끼줍쇼' 방송을 통해 처음 만났다. 당시 이경규는 "넌 '도시어부'야. 낚시를 해야지. 아까 보니 멀미도 안하더만"이라며 김우석을 즉석에서 섭외했다.
 
JTBC '한끼줍쇼' 방송 캡처
JTBC '한끼줍쇼' 방송 캡처
 
약속은 실제 출연으로 이어져 김우석은 지난해 '도시어부2'에 나왔다. 김우석은 이후에도 웹 예능 '찐경규' 등 이경규가 나오는 다양한 예능에 출연했다.

이경규는 김우석의 쇼케이스에 영상 메세지를 보냈다. 그는 "안뇽 경규 형아야. 우리 규라인의 자랑 날 닮은 우석이가 컴백을 한다고 해서 영상을 보내게 됐습니다. 대박 났으면 좋겠어요"라며 응원했다. 이에 김우석은 "선배님 귀찮으셨을 텐데 잘 찍어서 보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라며 감사 인사를 했다.

이어 지난 9일 김우석은 '도시어부3' 녹화에 참여했다. 이경규는 녹화 현장에서 김우석을 계속 챙겨주며 그의 새 드라마 홍보 멘트까지 챙겨줬다.

한편 2015년 업텐션으로 데뷔한 김우석은 이후 Mnet '프로듀스X101'에 출연해 그룹 엑스원으로 재데뷔했다. 그룹 해체 이후에는 솔로 앨범을 발매하고 드라마 출연 사실을 알리는 등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도시어부3'는 목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5월 생일’ 스타 전광판 광고 서포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