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금방 만나요"…몬스타엑스(MONSTA X) 셔누, 좌안 망막박리 활동 중단→군입대 (전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오서린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멤버 셔누가 군입대를 한다.

10일 셔누는 몬스타엑스 공식 팬카페를 통해 “할 말이 생겼네요”라는 글을 게재했고 “7월 22일로 국방의 의무를 위해 잠시 공백기를 가지게 됐다. 데뷔한 지가 엊그제 같은데 어느새 이렇게 군대에 가야 할 시기가 됐다”고 입대를 앞두고 있음을 알렸다.

그는 “지금까지 열심히 활동하며 즐겁기도 하고 힘들기도 하며 이래저래 뜻깊고 값진 시간들을 멤버들 그리고 팬분들과 줄곧 함께 했었다”며 “그 시간 동안 팬분들에게 받은 응원, 사랑은 사람과 사람 사이에서 주고받을 수 있는 것이 아닌 너무나 큰 것들이었다”라고 전했다.
 
몬스타엑스(MONSTA X) 셔누/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몬스타엑스(MONSTA X) 셔누/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어 “몬스타엑스 활동하며 많은 것들을 느끼고 경험하게 해주셔서 감사하다. 제 선에서 최대한 보답할 테니까 몬스타엑스 그리고 셔누와 계속 즐거운 시간 보내면 좋겠다”며 “지금 제가 살고 있는 삶. 제가 선택한 길이 어쩌면 원래의 것보다 안 좋을 수도 있고 좋을 수도 있고 아니면 말도 안 되게 과분한 삶일 수도 있는데 모르겠다”고 털어놨다.

셔누는 “좋은 인생 안 좋은 인생 다 떠나서 저는 행복한 사람이라는 생각이 든다”며 “조금 활동 못한다고 인생 얘기까지 들먹거리는 거 보니까 저도 좀 불안하긴 한가 보다. 아무튼 고맙고 항상 행복하시고 건강하세요. 네 사랑하구요 금방 만나요”라고 덧붙였다.

앞서 셔누는 지난 5월 몬스타엑스 컴백을 앞두고 좌안 망막박리 수술 후 재발 방지를 위해 활동을 중단했다. 당시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조명에 장시간 노출된 셔누가 눈에 불편함을 호소했다”며 “충분한 안정과 휴식이 필요하다는 전문의 소견을 받았다”고 전한 바 있다.

이후 발매된 몬스타엑스의 미니 9집 앨범 ‘One of a kind’ 활동은 셔누를 제외한 5인 체제로 활동을 펼쳤다. 셔누는 활동 중단 후 개인 인스타그램과 팬카페를 통해 근황을 알리며 팬들과 꾸준한 소통을 이어오고 있었다.

한편 셔누가 소속된 몬스타엑스는 지난 2015년 미니 앨범 1집 ‘TRESPASS’으로 데뷔해 올해로 데뷔 6년 차가 됐다.

이하 몬스타엑스 셔누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잘 지내죠? ㅎㅎ
몬스타엑스 셔누입니다.
7월 22일로 국방의 의무를 위해 잠시 공백기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데뷔한 지가 엊그제 같은데 어느새 이렇게 군대에 가야 할 시기가 되었네요. 
뭐 저는 지금까지 열심히 활동하며 즐겁기도 하고 힘들기도 하며 
이래저래 뜻깊고 값진 시간들을 멤버들 그리고 팬분들과 줄곧 함께 했었는데요. 
그 시간 동안 팬분들에게 받은 응원, 사랑은 사람과 사람 사이에서 주고받을 수 있는 것이 아닌 너무나 큰 것들이었어요. 
때문에 저도 모르게 당연한 것이라고 생각도 하고 그게 아니구나 깨닫기도 하고 

몬스타엑스 활동하며 많은 것들을 느끼고 경험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것들을 제 선에서 최대한 보답할 테니까 몬스타엑스 그리고 셔누와 계속 즐거운 시간 보내면 좋겠습니다. 
매일매일 새로운 날을 살 수 있구나라고 알려주셔서 너무 고마워요. 
지금 제가 살고 있는 삶. 제가 선택한 길이 어쩌면 원래의 것보다 안 좋을 수도 있고 

아니면 좋을 수도 있고 아니면 말도 안 되게 과분한 삶일 수도 있는데 모르겠어요.
그냥 고맙고 감사하고 사랑하고 속상하고 서운하고 

이런 거 골고루 느끼면서 사는 게 행복 아닌가요 ㅎㅎ 
좋은 인생 안 좋은 인생 다 떠나서 저는 행복한 사람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조금 활동 못한다고 인생 얘기까지 들먹거리는 거 보니까 저도 좀 불안하긴 한가 봐요 ㅎㅎㅎ 
아무튼 고맙고 항상 행복하시고 건강하세요. 
편지는 갑자기 끝나야 제맛이죠
Love you always

네 사랑하구요 금방 만나요~ㅎㅎ 

셔누올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