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UHD] ‘나는 대한민국’ 이승기, 최불암-신동엽과 호흡 맞춰… ‘설렘 지수 1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인선 기자) #이승기 #나는대한민국

가수 이승기가 광복 70주년 국민대합창 ‘나는 대한민국’의 본 공연에 함께할 것으로 설렘 지수를 높이고 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 최불암과 국민MC 신동엽이 진행을 맡게 되어 화제를 모았던 ‘나는 대한민국’ 본 공연 진행에 가수 이승기가 새로운 MC로 합류하며 축제 현장을 더욱 뜨겁게 달굴 예정인 것. 그동안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과 시상식 등에서 매끄럽고 위트 있는 진행 실력을 인정받은 이승기가 새롭게 합류한 만큼 그가 어떤 활약을 펼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이에 최불암, 신동엽에 이어 이승기, 이현주 아나운서까지 그 이름만으로도 특별한 막강 MC 군단을 모두 볼 수 있는 본 공연 1부에 대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본공연 2부에서는 신동엽과 단 둘이 MC를 볼 예정으로 재치로 똘똘 뭉친 두 사람의 호흡에도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이승기 / 후크엔터테인먼트
이승기 / 후크엔터테인먼트

본 공연 1부에선 ‘나는 대한민국’ 사전 다큐멘터리를 통해 안방극장에 웃음과 감동을 동시에 선사한 이선희의 ‘1945 합창단’과 김연아의 ‘연아 합창단’, 조영남과 국회의원(김무성, 김태흠, 나경원, 신의진, 이정현, 조원진, 황영철, 문희상, 민병두, 유은혜, 이상민, 이윤석, 이종걸, 심상정), 노량진 수상시장 상인들로 구성된 ‘아침 합창단’의 합창 공연이 공개될 예정이다.

여기에 신동엽, 이승기의 진행으로 이뤄지는 2부 공연에서는 이선희, 이승철, god, EXO 등 세대를 대표하는 최고의 스타들이 총출동해 특별한 무대를 펼친다. 이에 여름밤을 아름답게 수놓을 대합창의 현장에 대한민국이 사랑하는 스타 이승기가 함께 하게 됐다는 소식만으로도 본 공연을 향한 스포트라이트가 뜨겁다.

한편, 국민 모두가 하나 되어 대합창을 하게 될 ‘나는 대한민국’ 본 공연은 오는 8월 15일 광복절, 저녁 7시 40분에 서울 월드컵 경기장에서 진행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