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더플레이리스트' 이홍기, 이문세 '가로수 그늘아래 서면' 커버 공개…"노랫소리에 취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상현호 기자) 가수 이홍기가 '가로수 그늘아래 서면'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29일 Mnet '더플레이리스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에 '믿고 듣는 본업존잘 이홍기의 스페셜 라이브'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이홍기는 보라색 세트에 앉아있다. 주황색과 흰색, 노랑색 그라데이션 배색의 스웨터를 상의로 입고 청바지와 스니커즈를 매치했다. 동그란 안경을 껴 포인트를 더한 이홍기는 이문세의 '가로수 그늘 아래 서면'을 열창했다.
 
Mnet '더플레이리스트' 공식 유튜브 채널
Mnet '더플레이리스트' 공식 유튜브 채널
 
네티즌들은 "홍스타 노래를 아침부터 들려주시면 너무 좋잖아요", "유일무이한 노랫소리에 취합니다", "더플리 엠씨 잘 뽑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더플레이리스트'는 이홍기가 진행을 맡은 토크쇼다. 매 회 게스트를 초청해 플레이리스트를 공개하고, 그 음악과 관련한 이야기를 나눈다. 프로그램의 하이라이트는 게스트가 라이브로 펼치는 명곡 커버 무대다.

한편, FT아일랜드(에프티아일랜드) 메인보컬인 이홍기는 가수 활동을 통해 '사랑했었다', '말이야' 등의 노래를 발표했다. 드라마에도 도전해 '미남이시네요', '날 녹여주오'등의 필모그래피를 쌓았다. 가수, 드라마, 예능 전천후 활동으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끈 이홍기가 '더플레이리스트'의 MC로 보여줄 모습에 관심이 집중된다.

'더플레이리스트'는 오는 7월 7일 오후 9시 40분 첫 방송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