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구해줘 홈즈' 남양주-의정부 매물, '의정부 나눌레라'부터 '원더거울스 아파트'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구해줘 홈즈' 남양주와 의정부 지역 매물을 공개해다. 

27일 오후 방송될 MBC '구해줘 홈즈'에서는 세 식구가 편안하게 살 집  구하기가 진행된다. 

이날 의뢰인은 결혼 30주년을 맞은 의뢰인 부부였다. 경제적 부담을 줄이고, 노후 자금도 준비하며 삶의 질을 높이고자 이사를 결심했다고.

올해부터 대출금을 갚기 시작하며 경제적 부담을 갖게 됐다는 이들은 경기도 남양주와 의정부 지역에서  세 식구가 편안하고 행복하게 살 집을 구해달라고 의뢰했다. 
 
MBC '구해줘 홈즈' 캡처
먼저 복팀 장동민, 박지윤은 활용도 높은 인테리어 끝판왕 의정부시 낙양동 '의정부 나눌레라',  인형 인테리어가 특색인 의정부시 민락동 '민락동 인형의 집', 파이프 오르간을 닮은 계단이 있는 남양주시 조안면 시우리 '오르간 내리간 하우스'를 찾아간다.

또한 덕팀 양세찬과 남창희는 2층 아파트 매물 남양주 화도읍 묵현리 '첩첩산뷰', 독특한 미러볼 인테리어가 특징인 남양주시 평내동 '원더거울스 아파트'를 공개한다.

'구해줘 홈즈'는 바쁜 현대인들의 집 찾기를 위해 직접 나선 스타들! 그들의 리얼한 발품 중개 배틀을 그리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