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킹덤: 아신전', 티저 예고편 공개…전지현 출연에 기대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상현호 기자) '킹덤: 아신전'이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22일 넷플릭스는 넷플릭스 코리아 유튜브 채널에 '킹덤: 아신전 티저 예고편'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은 괴생명체에게 습격당하는 사람들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죽은 사람을 살린다는 이상한 풀을 본 어린 아신(김시아 분)은 죽어가는 엄마를 살리기 위해 그 풀을 구하러 가자고 아빠를 설득한다.
 
유튜브 넷플릭스 코리아 채널 영상 캡처
유튜브 넷플릭스 코리아 채널 영상 캡처
 
엄마를 죽게 놔 둘 수 없는 아신은 생사초를 구하기 위해 숲으로 간다. 숲에는 손에 귀신 귀(鬼)자가 적혀 있는 시체가 있고, 사람들의 비명소리가 들린다.
 
숲에서 도망을 치던 어린 아신은 성장해 적에게 화살을 쏘는 아신(전지현 분)이 된다. "지금 당장이 아니어도 됩니다. 복수를 해 주십시오"라는 아신의 목소리와 함께 죽은 포졸의 시체, 좀비의 모습, 불타는 마을을 지켜보는 아신의 모습이 교차편집되면서 예고편이 끝난다.

네티즌들은 "드디어 나오네", "넷플릭스 오래간만에 볼만한 게 생겼네", "이건 봐야 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킹덤: 아신전'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킹덤'과 '킹덤 시즌 2'의 후속작이다. '킹덤'시리즈 등장인물인 아신의 이야기를 다루는 총 92분의 스페셜 에피소드다. 전지현, 박병은, 김시아 등이 출연한다.

'킹덤: 아신전'은 오는 7월 23일 넷플릭스 독점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