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브레이브걸스 측, "가을 리패키지 발매 검토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상현호 기자) 브레이브걸스가 가을 리패키지 앨범 발매를 검토 중이다.

21일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는 톱스타뉴스와의 통화에서 "가을 리패키지 발매를 포함해 여러 가지를 검토 중이다"라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앞서 이날 뉴스1은 "브레이브걸스가 가을 리패키지로 컴백한다"고 보도를 한 바 있다.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브레이브걸스는 지난 17일 미니 5집 '썸머퀸'(Summer Queen)을 발매해 활발히 활동 중이다. 타이틀곡 '치맛바람'은 조회 수 2,400만 회를 돌파했고 각종 음원차트에서 높은 성적을 기록하고 있다.

이들은 오는 26일 개최되는 '2021 드림콘서트'에도 출연해 무대를 보일 예정이다. 신곡 '치맛바람' 외에도 역주행 신화의 주인공인 '롤린' 무대를 선보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2011년 데뷔한 이들은 지난 2월 유튜버 '비디터'의 영상 '브레이브걸스_롤린_댓글모음'이 화제에 오르며 관심을 모았다. '롤린'이 각종 차트 상위권에 오르며 역주행 열풍을 이어가자 '롤린'으로 컴백해 인기가요 1위를 시작으로 음악방송 7관왕의 기록을 세웠다.

브레이브걸스의 미니 5집 '썸머퀸'은 주요 음반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