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괴기맨숀’ 성준X김홍파X김보라, 5개 현실 공포 에피소드! 30일 개봉…진기명기 장면, 아라한 장풍대작전 & 스파이더맨 外 [영화가 좋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영화가좋다’에서 5개의 현실 공포 에피소드를 담은 한국영화 ‘괘기맨숀’을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19일 KBS2 ‘영화가 좋다’에서는 ‘인 더 하이츠’, ‘미드나이트’, ‘조조 래빗’, ‘새콤달콤’, ‘캐치미’ 등의 다양한 작품을 다뤘다.
출처 : 해당 작품 포스터 이미지
출처 : 해당 작품 포스터 이미지

 

그 중에서도 ‘도도한 영화’ 코너를 통해 소개한 영화 ‘괘기맨숀’이 시청자의 관심을 모았다. 공포 장르로 개봉은 오는 30일이다.

‘완벽한 아내’와 ‘악녀’의 성준, ‘SKY캐슬’의 김보라 그리고 권력자 전문 배우로 익숙한 김홍파가 호흡을 맞췄다. 이외에도 박소진, 김재화, 서현우, 강유석, 이석형, 원현준 등의 배우들이 함께 했다.

스토리는 이렇다. 공포 웹툰 작가 ‘지우’는 ‘괴기맨숀’이라고 불리는 아파트에서 그곳 관리인으로부터 기묘한 이야기들을 듣게 되는데…….

‘영화 보고서 TOP5’ 코너를 통해서는 “연기가 아니야?! 실제 상황이 담긴 장면”이라는 주제를 다뤘다. 와이어나 CG의 도움 없이 날 것 그대로의 장면을 담은 영화를 차례로 소개해 시선을 강탈했다.

5위로는 ‘놈놈놈’, 4위로는 ’에이리언 4‘, 3위로는 ’스파이더맨‘ 2위로는 ’하이힐‘, 1위로는 ’아라한 장풍대작전‘의 장면을 꼽았다.

KBS2 영화 리뷰 프로그램 ‘영화가 좋다’는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 2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