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한마음으로 선한 영향력 펼쳐…" 김희재 팬카페 '빛희재와 희랑별', 월드비전 '꿈꾸는아이들'에 1,538,500원 후원금 기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선용 기자) 가수 김희재와 팬카페 회원들이 함께 대한민국 사회를 따뜻한 온기로 채우고 있다.

김희재의 팬카페 '빛희재와 희랑별'은 국제 NGO단체에 저금통을 모아 '꿈꾸는아이들' 사업에 써 달라며 1,538,500원 후원금을 기부했다.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에 따르면 "가수 김희재 팬카페 ‘빛희재와 희랑별’에서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월드비전 ‘꿈꾸는아이들’ 사업에 기부금을 전했다"고 밝혔다.
 
네이버 팬카페 ‘빛희재와 희랑별’에서는 김희재의 데뷔 1주년인 지난 3월 12일, 팬 저금통을 개설하고 약 90일동안 다양한 활동을 통해 네이버 해피빈 후원금을 모았다. 3개월간의 활동으로 얻은 총 1,538,500원을 김희재의 생일인 지난 6월 9일, 어려운 현실에서도 꿈꾸는 것을 포기하지 않도록 아동들의 꿈을 지원하는 월드비전 ‘꿈꾸는아이들’ 사업에 기부금을 전달했다.
 
미스터트롯 인스타그램
미스터트롯 인스타그램
평소 가수 김희재는 선한 영향력과 더불어 현실적인 이유로 꿈을 꾸는 것조차 어려운 아이들을 돕고 싶다고 밝힌 바 있다. 가수 김희재 팬카페 ‘빛희재와 희랑별’은 앞서 바보의 나눔과 진행한 개안수술비 지원 기부와 동시에 3개월간의 팬들의 시간과 노력으로 만들어진 후원금에 아이들이 보다 밝은 미래를 꿈꾸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김희재 팬카페 '빛희재와 희랑별' 측은 “꿈을 위해 노력하는 아이들에게 후원금을 전달함으로써 어딘가에는 자신들이 계속 꿈꿀 수 있도록 응원하는 사람들이 있다는 사실이 전달되기를 바란다”며 “이처럼 김희재를 응원하는 팬들은 언젠가 풍요로운 숲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사회 곳곳에 작은 씨앗을 심고 있다”고 전했다.
 
사랑의 콜센타, 뽕숭아학당, 플레희리스또로 활약중인 김희재는 곧 재개될 미스터트롯 콘서트를 통해 생생한 무대에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월드비전 조명환 회장은 “아티스트와 팬들이 한마음으로 선한 영향력을 펼치는 모습에 큰 감동을 받았고 또 감사드린다”며 “소중한 후원금이 잘 전달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앞서 김희재와 팬들은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쉐어를 통해 6월 9일인 그의 생일을 기념해 캄보디아에 우물을 기증했다고 밝혔다. 우물 기증은 네이버 팬카페 ‘김희재와 희랑별’이 진행한 것으로 30~7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팬이 모여 김희재의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인류애를 실천하기 위해 함께했다는 소식도 들려 왔다.

또한 지난 9일 김희재의 27번째 생일을 기념해 네이버 팬카페 ‘빛희재와 희랑별’에서는 지난 1일 ‘바보의 나눔’ 재단에 1500만 원을 기부했다. 김희재의 팬들은 ‘빛희재’라는 김희재의 별칭처럼 기부금을 개안수술에 써달라며 진정한 ‘빛’을 선물했다.

사회적 '선한영향력'을 실천하는 김희재와 팬카페의 동행은 우리 사회에 따뜻한 온기를 불어 넣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배우'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