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강정호, 시즌 8호 홈런 작렬하며 연일 활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코리안메이저리거 강정호 선수가 연일 활약을 펼치며 무더위에 지친 국내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강정호 선수는 8월 1일(토) MBC스포츠플러스에서 중계한 <피츠버그 vs 신시내티>경기에서 5번타자 유격수로 선발 출전해 3안타 1타점 2득점의 불방망이를 뿜어 내며 5:4로 팀의 승리를 이끌었다. 메이저리그 진출 후 처음으로 한 경기에서 2루타 세 개를 몰아치며 올 시즌 여섯 번째 3안타 경기를 기록한 강정호의 타율은 2할 9푼 9리까지 뛰어올랐다.
강정호 / MBC플러스
강정호 / MBC플러스
 
지난 1일 MBC스포츠플러스에서 중계된 강정호 출전 경기는 올 시즌 메이저리그 최고 시청률인 2.11%(AGB닐슨미디어리서치)를 기록했고, 또 다른 시청률 기관인 TNmS에서도 1.672%의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강정호 선수를 향한 국민들의 뜨거운 관심과 기대가 고스란히 시청률로 입증되었다.
 
또한 2일(일) 오전 8시 MBC스포츠플러스에서 생중계 된 <피츠버그 vs 신시내티>경기에서도 시즌 8호 홈런을 터트리며 연일 무서운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강정호 선수의 시원하고 거침없는 활약은 MBC스포츠플러스 통해 생생하게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