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손담비(Son Dam Bi), ‘손담비(Son Dam Bi)의 뷰티풀데이즈’ 시즌2 ‘이현이(Lee Hyun Yi)’와 MC호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손담비(Son Dam Bi)의 뷰티풀데이즈’가 1등 버라이어티 채널 MBC에브리원을 통해 시즌2로 찾아온다.
 
MBC뮤직을 통해 방송됐던 ‘손담비(Son Dam Bi)의 뷰티풀데이즈’ 시즌1이 프로그램 콘셉트와 내용을 재정비해 새롭게 MBC에브리원을 통해 선보이게 된 것.
이현이(Lee Hyun Yi)-손담비(Son Dam Bi) / MBC에브리원
이현이(Lee Hyun Yi)-손담비(Son Dam Bi) / MBC에브리원
MBC에브리원 관계자는 “뷰티 프로그램의 특성상 주 타깃층이 20-30대 여성인데 이는 MBC에브리원의 주 타깃층과 일치한다. 또한 뷰티 프로그램임에도 리얼 버라이어티 성격이 강한 ‘손담비(Son Dam Bi)의 뷰티풀데이즈’의 특성이 채널의 성격과도 잘 맞아 떨어져 MBC에브리원을 통해 시즌2를 런칭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손담비(Son Dam Bi)와 MC호흡을 맞출 주인공은 이대 출신 엄친딸 모델 이현이(Lee Hyun Yi). 이현이(Lee Hyun Yi)는 ‘시즌1’ 가희에 이어 손담비(Son Dam Bi) 절친 라인을 유지하며 자신만의 뷰티&패션 노하우를 모두 공개할 예정이다.
손담비(Son Dam Bi) / MBC에브리원
손담비(Son Dam Bi) / MBC에브리원
시즌2를 앞두고 있는 손담비(Son Dam Bi)는 “시즌1이 잘돼서 시즌2를 런칭하게 된 것 같다.(웃음) 개인적으로 즐겨보는 채널인 MBC에브리원에서 많은 시청자들 찾아뵙게 돼서 더욱 기쁘다.” 며 “손담비(Son Dam Bi)가 가지고 있는 뷰티 패션 노하우를 많이 전해드리고 싶다. 손담비(Son Dam Bi)와 함께하는 이현이(Lee Hyun Yi)에게 많은 사랑과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현이(Lee Hyun Yi)도 “MBC에브리원이 시청자폭이 넓어 많은 시청자들을 찾아가게 돼서 기쁘고 설렌다”며 ”다양한 시청자들에게 유익한 정보와 더 큰 재미를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개편을 단행한 ‘손담비(Son Dam Bi)의 뷰티풀데이즈’ 시즌2는 “뷰티클래스” “뷰티풀라이프” “디자인 유어 바디” 등 크게 3가지 코너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현이(Lee Hyun Yi) / MBC에브리원
이현이(Lee Hyun Yi) / MBC에브리원
“뷰티클래스”코너는 뷰티 관련 정보와 노하우를 국내 최고의 뷰티 에디터들과 뷰티 전문가들이 전해줄 예정이고 “뷰티풀라이프”코너에서는 연예계 패셔니스타와 셀럽들을 직접 만나 뷰티와 패션에 관련된 그들의 관심사와 노하우를 공유해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특히 시즌2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디자인 유어 바디”코너에서는 4~8주 형태의 장기 다이어트 프로젝트를 통해 ‘디톡스’부터 근육량 증가, 라인잡기 등 단순한 1회성 체험이 아닌 체계적인 몸의 변화를 시청자들이 느끼고 따라할 수 있도록 유도하겠다는 계획이다.
 
새롭게 선보일 ‘손담비(Son Dam Bi)의 뷰티풀데이즈’ 시즌2는 오는 8월 29일 목요일 밤 12시에 MBC에브리원을 통해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