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치타, 신곡 ‘My Number’로 음원 차트 싹쓸이… ‘저력 과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인선 기자) #치타 #Mynumber

치타가 언프리티 랩스타 우승자의 저력을 발휘하며 음원 시장을 당당히 석권했다.

치타는 3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My Number’를 전격 공개했다.

파격적인 비주얼과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화제를 모았던 치타의 이번 신곡은 공개 직후 그간의 기대에 부합하듯 음원 차트 상위권에 단숨에 진입하는 기염을 토했다.

치타의 신곡 ‘My Number’는 치타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Cheetah itself’의 프로듀싱을 맡았던 Score와 프로듀서팀 GroovyRoom이 참여하여 치타의 ‘진짜’ 이야기를 고스란히 녹여낸 직설적인 가사에 그루비한 드럼과 팝 요소들의 조화로 폭염도 잊게 하는 시원한 비트의 곡이다. 특히 훅 부분에서는 색소폰 멜로디로 듣는 이의 관심을 사로잡는다.

치타 / C9엔터테인먼트
치타 / C9엔터테인먼트

인스타그램을 통해 최초로 선공개되어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던 15초, 30초 티저 영상에 이어 오늘 공개된 뮤직비디오 풀버전 또한 기대 이상의 역대급 퀄리티로 화제이다. 뮤직비디오 히트메이커인 이기백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감각적인 색감의 영상미를 통해 파격적인 컨셉을 극대화 시켜 눈길을 끈다.

특히 MNET ’댄싱9 시즌3’에 출연해 화제가 됐던 제이핑크, Neon, Me.j로 구성된 걸리쉬 댄스 크루 ‘핑키칙스' 및 국내 최고 스트릿 댄스 크루 몬스터우팸과 G2BT가 치타의 뮤직비디오를 지원사격 하여 이번 뮤직비디오의 보는 재미를 더했다.

치타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직후 누리꾼들의 반응도 뜨겁다. ““너무 신난다”, “지하철에서 내적댄스 중”, “치타 완전 작정했네”, “뜨거운 여름에 듣기 좋네요~” 등 신곡과 뮤직비디오에 대한 호응이 폭발적이다.

치타는 신곡 발표 후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 오늘 밤 11시 10분 KBS ‘안녕하세요’에 출연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