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스트(BEAST), 막내 걸그룹 씨엘씨(CLC)와 ‘깜찍 인증샷’ 공개… ‘훈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인선 기자) #비스트 #BEAST #씨엘씨 #CLC

신곡 ‘예이(YeY)’로 컴백한 그룹 비스트(BEAST)가 소속사 막내 걸그룹 씨엘씨(CLC)와의 깜찍 응원 인증샷을 공개했다.

비스트(BEAST) 윤두준은 2일 오후,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응원 와 준 CLC 고마워용 내 인스타그램의 첫 여성분들인가’ 라는 글과 함께 씨엘씨(CLC)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일렬로 나란히 앉아 깜찍한 브이 포즈를 선보인 씨엘씨(CLC) 멤버들과 그 앞에서 훈훈한 미소를 띤 윤두준의 모습이 함께 공개돼 눈길을 끈다.

이어서 장현승 역시 ‘귀여미들 CLC 눈호강’이라는 내용의 게시물을 자신의 SNS로 업로드, 씨엘씨(CLC)와 함께 찍은 네 장의 대기실 인증샷을 공개했다. 씨엘씨 멤버들 한가운데에 자리잡은 장현승은 말 그대로 ‘눈호강’이 절로 되는 자체발광 그룹샷을 완성, 특유의 개구진 표정으로 씨엘씨(CLC)와 사랑스런 케미를 살리고 있어 웃음을 더한다.

비스트-씨엘씨 / 큐브엔터테인먼트
비스트-씨엘씨 / 큐브엔터테인먼트

씨엘씨(CLC)는 이날 SBS 인기가요를 통해 타이틀 곡 ‘예이(YeY)’의 컴백무대를 갖는 선배 비스트(BEAST)를 응원하기 위해 대기실을 깜짝 방문해 진심 어린 응원을 전하며 촬영 현장에 한층 훈훈한 에너지를 선사했다는 후문. 이처럼 소속사 7년차 고참 선배 비스트(BEAST)와 데뷔 6개월 차 막내 걸그룹 씨엘씨(CLC)의 훈훈한 만남은 공개 직후 수십만 ‘좋아요’ 세례 속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중이다.

한편 무더위를 강타할 일렉트로닉 팝 댄스곡 ‘예이(YeY)’로 돌아온 비스트(BEAST)는 27일 음원 공개 직후 총 8개 음원차트 1위와 한터 음반차트, 중국 인웨타이 차트 정상을 휩쓸며 컴백과 동시에 최강 보이그룹의 파워를 증명하고 있다.

또한 비스트(BEAST)는 신곡 ‘예이’의 성공적인 컴백 무대를 치른 데 이어 지난 2일 선공개곡 ‘일하러 가야 돼’로 SBS인기가요에서 컴백 첫 첫 1위 트로피를 손에 쥐어 ‘4년 연속 선공개곡 1위’라는 국내 유일의 대기록을 달성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