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주혜, 시원시원한 몸매 드러내며 ‘우월 DNA’ 입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배우 유주혜가 특별한 여름 휴가사진을 공개했다.
 
특색 있는 연기력과 청아한 가창력으로 무대와 브라운관을 오가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유주혜가 이국적 정취가 물씬 느껴지는 국내 여행 사진을 공개해 많은 여행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유주혜는 화장기 없는 수수한 얼굴과 옷차림으로 편안하고도 자유로운 여행을 즐기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한 여름인데도 불구,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곳에 앉아 있어 반전 매력을 주고 있다.
유주혜 / 가족액터스
유주혜 / 가족액터스
 
뮤지컬 ‘장화 신은 고양이’, ‘내사랑 내 곁에’, ‘젊음의 행진’, ‘러브레터’, KBS 드라마 ‘참 좋은 시절’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해 특유의 개성 넘치는 연기력을 선보였던 유주혜는 최근엔 성황리에 막을 내린 연극 ‘변신이야기’에서 1인 7역을 맡아 차세대 연기파 배우로서의 가능성을 보인 바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주혜누나 갈수록 어려지는데?', '유주혜 노래 진짜 장난 아니게 부름', '일본 여행 간 줄 알았네', '주혜언니 수수한 매력 닮고 싶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유주혜는 현재 휴식을 취하며 차기작 준비에 신중을 기하고 있는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