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복면가왕’ 달콤살벌 아이스크림 배수정, 30~31일 홍대·청계천 버스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싱어송라이터로 돌아온 배수정이 깜짝 거리 공연으로 시민들을 만난다.
 
배수정은 29일 자신의 페이스북 및 SNS 계정을 통해 “7월 30일 목요일 저녁 7시, 홍대 걷고 싶은 거리 야외무대 / 7월 31일 금요일 저녁 7시, 청계천 광통교에서 버스킹합니다. 많이 보러와 주세요”라며 버스킹 공연을 예고했다.
 
배수정은 최근 직접 작사, 작곡한 R&B 발라드곡 ‘사랑할거예요’를 발매하며 오디션 프로그램 ‘위대한 탄생2’ 이후 3년 만에 가수로 본격 데뷔했다.
 
또 MBC 예능 프로그램  ‘일밤-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에 달콤살벌 아이스크림이란 닉네임으로 깜짝 출연, 가사 실수의 아쉬움 속에 탈락의 고배를 마셨지만 소울풀한 R&B 감성의 무대로 방송 직후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복면가왕’ 달콤살벌 아이스크림 배수정 / 페이스북
‘복면가왕’ 달콤살벌 아이스크림 배수정 / 페이스북
 
그간 데뷔에 앞서 작곡가 그룹 아이코닉사운즈에서 작사, 작곡에 매진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역량을 쌓아온 배수정은 음악 방송이 아닌 버스킹으로 먼저 시민들과 가까이 음악으로 소통하겠다며 이번 공연을 계획했다.
 
또 “‘복면가왕’ 출연은 3년 만에 선 무대였는데 더욱 겸손해지는 경험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던 배수정은 생생한 거리 공연을 통해 직접 부딪히며 더욱 실전 무대 경험도 쌓겠다는 각오다.
 
배수정은 30일 홍대를 시작으로 청계천, 대학로 등 서울 도처에서 꾸준히 버스킹 공연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배수정은 29일 밤 방송된 MBC ‘라디오 스타’에서 꾸밈없는 입담과 더불어 영국의 싱어송라이터 에드 시런의  ‘Thinking Out Loud’를 특유의 부드럽고 안정적인 음색으로 소화하며 또 한 번 인상을 남겼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