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청춘FC 헝그리일레븐’ 안정환-이을용-이운재, 든든한 ‘형님 리더십’… ‘최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인선 기자) #청춘FC헝그리일레븐 #안정환 #이을용 #이운재

안정환, 이을용, 이운재 세 사령탑의 소통하는 ‘형님 리더십’이 화제다. 큰 형님들을 따라나선 ‘축구 미생’ 아우들이 축구 본능을 일깨우고 있다.

초대형 기회프로젝트 KBS 2TV ‘청춘FC 헝그리일레븐’(연출 최재형)에서 ‘청춘FC’의 지휘봉을 잡은 안정환, 이을용 공동감독과 이운재 골키퍼 코치. 세 명의 젊은 사령탑들의 ‘형님 리더십’이 빛을 발하기 시작하면서 기적을 만들기 위한 초석이 마련됐다.

‘큰 형님’들은 때론 매서운 질책을 하기도 하지만 선수들에게 자신감을 심어주는 따뜻한 말 한마디도 아끼지 않았다. 축구 선배로서 축구 미생들이 다시 웃는 모습을 되찾아 주기 위해 선수들과의 소통을 우선시하면서 떨어질 대로 떨어진 축구 미생들의 경기 감각을 끌어 올렸다.

‘청춘FC 헝그리일레븐’ 안정환-이을용 / KBS ‘청춘FC 헝그리일레븐’ 공식 페이스북
‘청춘FC 헝그리일레븐’ 안정환-이을용 / KBS ‘청춘FC 헝그리일레븐’ 공식 페이스북

절박함으로 똘똘 뭉친 선수들의 경쟁을 유도하면서 강하게 독려하기도 했다. 점점 상승했던 선수들의 자신감으로 팀의 결속력을 다져나갔고 개인보다는 팀을 우선시하는 끈끈한 플레이로 어떠한 팀들과도 대적할 수 있는 강력한 무기를 만들어 내기도 했다.

축구 미생들을 깨운 큰 형님들의 리더십으로 인해 축구 미생들은 자신감을 되찾았다. 비슷한 상처들을 안고 패배의식에 빠져있던 축구 미생들 위에 군림하는 지도자가 아니라 아픔을 공유하고 동생들을 보듬었던 안정환, 이을용, 이운재 세 명의 큰 형님들. 기적을 꿈꾸는 ‘청춘FC’의 완생 스토리가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이유이기도 하다. 오는 1일 밤 10시 25분 KBS 2TV 방송예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