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사이코메트리’ 천안-대구-부산-서울 1만명 무대인사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최영아 기자) '사이코메트리' 열광의 무대인사 현장이 공개됐다.


4일 영화 '사이코메트리(감독 권호영)' 측은 "오는 7일 개봉을 앞두고 권호영 감독과 배우 김강우, 김범, 이준혁이 유료 무대인사를 통해 천안, 대구, 부산 관객들을 만났다"고 밝혔다.

▲ 사진=사이코메트리 하이터치, 미라클필름/CJ 엔터테인먼트

이번 무대인사에서는 배우들이 입장할 시 상영관 내를 한 바퀴 돌며 직접 관객들의 손을 터치하는 '하이터치' 이벤트와 더불어 포토타임과 퀴즈 이벤트가 진행됐다.


김강우는 부산 관객들 앞에서 "지난 여름 부산에서 내내 드라마 촬영을 해서인지 부산이 정말 친근하다. 저는 부산의 아들이에요"라며 "흥행하게 되면 김범씨와 함께 다시 부산을 찾아 하이터치 뿐만 아니라 일일이 포옹을 해드리겠다"고 전했다.


김범 역시 "개봉 전에 관객 여러분과 함께 할 수 있는 자리라 너무 기분이 좋다. 이 좋은 에너지를 계속 이어나갔으면 좋겠고 개봉 후에도 다시 한번 봐 주실 거죠?"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관객 인사에서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킨 이준혁은 "우린 이제 한 배를 탔어요! 한 식구가 된 여러분의 힘이 그만큼 중요하니 좋은 입소문 부탁드린다"고 당부의 말을 남겼다.


연출을 맡은 권호영 감독은 "무대인사 내내 밝게 임할 수 있었던 건 여러분들의 큰 호응 덕분이었다. 앞으로도 '사이코메트리' 많이 응원해달라"고 덧붙였다.


한편 '사이코메트리'는 4일 CGV 영등포 전관 무대인사에 이어 하이터치 4탄 서울 무대인사를 통해 1만명 터치 완료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