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끝까지 간다’ 이수영, 숨겨둔 예능감 폭발… ‘포복절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인선 기자) #이수영 #끝까지간다

90년대 발라드의 여왕 이수영이 JTBC ‘끝까지 간다’에서 넘치는 예능감을 보여줬다.

28일 밤 방송된 JTBC ‘끝까지 간다’는 이수영, 김형중, 김태우, 테이, 김연지, 유성은이 출연하여 ‘여름특집 보컬대전’ 으로 꾸며졌다.

이 날 다섯 번째 도전자로 나온 이수영은 본 무대에 앞서 본인의 결혼식 축가였던 정엽의 ‘Nothing Better’ 를 본래의 로맨틱한 가사에서 결혼 생활의 피곤함을 폭로하는 가사로 개사해 불렀다. SNL에서 강유미가 선보여 잘 알려진 한국어와 일본어를 섞은 일명 ‘한본어’를 사용해 '그냥 주는 대로 먹으라' 며 남편에게 ‘음악 편지’ 를 보내 관객들을 포복절도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끝까지 간다’ 이수영 / JTBC ‘끝까지 간다’, 블루프린트뮤직
‘끝까지 간다’ 이수영 / JTBC ‘끝까지 간다’, 블루프린트뮤직

노래 초반에는 발라드의 여왕답게 피아노 반주에 맞춰 아름다운 노래를 하는가 했으나, ‘어제도 오늘도 내일도 매일 밥만 한다. 편식하지 말고 주는 대로 먹어라.’ 등 후반부에 반전가사를 선보이며 웃음을 선사했다.

그리고 도전곡 미션에서 이수영은 발라드의 여왕 이미지와는 어울리지 않는 ‘오렌지 캬라멜’의 ‘마법소녀’를 선택했다. 걸그룹 못지않은 댄스실력을 선보인 이수영은 데뷔 17년차 가수답게 여유 있는 무대를 선보였다. 특히, 원곡에 가까운 애교 섞인 귀여운 톤과 발라드 여왕 이수영 특유의 애절한 톤을 오가며 노래하면서도 진지한 표정을 유지하며 숨겨왔던 예능혼을 폭발시켜 눈길을 끌었다.

이 무대를 본 네티즌들은 ‘진지한 얼굴로 노래하는데 너무 웃긴다.’, ‘오늘 크게 한 건 터트렸다’, ‘너무 웃긴데 귀엽다’, ‘발라드 가수 중에서 제일 웃긴듯’, ‘저런 모습이 있는 줄 몰랐다’ 등의 반응을 보였고, 무대가 끝난 직후 문희준은 ‘오렌지 물엿 같다, 너무 귀엽고 좋았다.’라는 센스 있는 멘트를 던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