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UHD] 플래쉬(Flashe), 29일 여름 시즌송 ‘별의별’ 음원-MV 공개… ‘희망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인선 기자) #플래쉬 #Flashe #별의별

2015년 올봄, 4번째 싱글 앨범 'My Day'로 희망찬 새해를 열었던 플래쉬(Flashe)가 여름 시즌송 '별의별'로 다시 돌아온다.

이번 앨범 ‘별의별’은 산뜻한 스트링 선율과 시원한 일렉기타만의 사운드 어울림으로 플래쉬(Flashe)만의 밝음과 순수함을 잘 표현한 곡이다.

또한 '별의별'은 한 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신선한 후렴구와 플래쉬(Flashe)만의 에너지 가득한 연출이 푸른 여름 밤하늘 아래 설레는 첫사랑을 연상케한다. "그대는 별의별, 내 맘의 별인 그대와 끝까지 함께 하겠다"라는 귀여운 고백이 담긴 곡이지만 단순히 러브송에 그치지 않고 꿈을 잃어가는 모든 이에게 별이라는 희망과 열정을 다시금 가지자는 힐링 메시지를 담은 곡이기도 하다.

플래쉬 / 플래쉬 엔터테인먼트
플래쉬 / 플래쉬 엔터테인먼트

플래쉬(Flashe)는 희망돌이라는 닉네임과 함께 지난 해 2014 소치 동계올림픽, 2014 LA한인축제, 런던 세계관광박람회 등 여러 해외 공식행사에 한국 K-Pop 대표로 초청될 만큼 실력과 매력을 검증받으며 자극적이고 획일화 되어가는 한국 가요계에 꿈과 희망이라는 보다 의미있는 가치로 대중에게 다가가고 있다.

플래쉬(Flashe)의 ‘별의별’ 음원은 오늘 29일 정오, 뮤직비디오와 함께 발매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