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윤미래-보이즈노이즈(BOYS NOIZE), 콜라보 싱글 발표…‘최고라는 말밖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지윤 기자) #윤미래 #보이즈노이즈 #BOYSNOIZE #콜라보레이션

윤미래와 세계적인 DJ 보이즈노이즈(BOYS NOIZE)의 콜라보레이션이 전격 성사되었다.
 
오는 31일, 자타공인 최고의 여성 래퍼로 인정받는 윤미래가 독일 출신의 세계적인 DJ 보이즈노이즈와 함께 작업한 싱글 ‘캡처 더 시티(Capturethe City)’를 깜짝 발표한다.
 
이번에 발표되는 윤미래와 보이즈노이즈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캡처 더 시티’는 우리가 살고 있는 도시 서울의 소리를 믹스하여 만든 곡으로, 보이즈노이즈의 디제잉과 윤미래의 랩이 만나는 월드클래스급 콜라보 파워를 보여줄 것으로 보인다.
 

윤미래-보이즈노이즈 /  포츈 ENT
윤미래-보이즈노이즈 / 포츈 ENT

윤미래는 이번 곡을 통해 새로운 시각으로 도시를 바라보며, 자신의 도시를 진정하게 즐기라는 의미를 특유의 랩으로 담아낸 것으로 전해졌다.
 
보이즈노이즈는 싱글 ‘Next Order’로 일렉트로니카의 빌보드라 불리는 비트포트 차트 1위를 차지하며 화려하게 데뷔해 ‘롤라팔루자(Lollapalooza)’와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UMF)’ 등 초대형 페스티벌의 무대를 장식하며 굵직한 행보를 이어 온 독일 출신의 세계적인 DJ이다.
 
세계최정상 DJ ‘스크릴렉스(skrillex)’와 프로젝트 그룹‘독 블러드(Dog Blood)’를 결성, 활동하는 등 정상급 뮤지션들과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선보였으며, 스크릴렉스, 디플로(Diplo)등과 함께 전세계 최정상급 DJ 겸 음악 프로듀서로 손꼽힌다.
보이즈 노이즈 / 포츈 ENT
보이즈 노이즈 / 포츈 ENT
 
국내에서는 빅뱅의 스페셜 에디션 앨범 ‘스틸 얼라이브(Still Alive)’와 지드래곤의 솔로 앨범 ‘쿠데타’에 참여하면서 지드래곤의 절친으로 국내 음악 팬들에게 이름을 알린바 있다.
 
그동안 수많은 히트곡을 발표하고 랩과 보컬 양면에서 최고의 위치를 누리고 있는 윤미래는 이번 ‘캡쳐 더 시티’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에 래퍼로서 참여하며,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힙합 여제’로서의 진면목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윤미래는 지난 1월 미국의 매체MTV iggy 로부터 ‘가공하지 않은 다이아몬드’라는 극찬을 받은 바 있다.
 
이에 앞서, 지난 2011년에는 세계 여성 래퍼 톱12 로 선정되는 등 미국은 물론 유럽, 아시아 매체들로부터 세계 정상급 래퍼로 지속적으로 조명 받고 있다.
윤미래 / 포츈 ENT
윤미래 / 포츈 ENT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