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당신을 주문합니다’ 김가은, 엄마의 죽음 오해로 정윤호에 ‘이별 선언’… ‘안타까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인선 기자) #당신을주문합니다 #정윤호 #김가은

오늘 웹에서 방영된 SBS플러스 웹드라마 ‘당신을 주문합니다’ (연출 안길호, 극본 이문휘•오보현) 15회 에서 송아는 과거에 엄마가 죽은 원인이 윤호(국대)에게 있다고 오해하고 헤어지자고 한다.

‘당신을 주문합니다’ 이전 회에서 송아는 국대의 유모가 자신의 엄마였고, 국대를 달려오는 차로부터 보호하려다가 엄마가 죽었다는 사실을 안 이후, 송아와 국대는 둘 다 괴로워한다. 그런 모습을 본 송아 동생 송주(윤홍빈)는 과거가 국대의 탓이 아니라며 송아를 잡으라고 격려한다.

‘당신을 주문합니다’ 정윤호 / SBS 플러스 ‘당신을 주문합니다’
‘당신을 주문합니다’ 정윤호 / SBS 플러스 ‘당신을 주문합니다’

헤어지자고 말하는 송아에게 국대는 자신이 이 시련을 다 겪고, 과거를 돌려 놓겠다며 기회를 달라고 말한다. 송아는 매몰차게 거절하지만, 국대는 이별을 받아들이지 않고 송아를 붙잡는다.

한편, 아다화(구재이)는 국대에게 자신이 얼마나 국대를 사랑하는지 마음을 표현하지만 국대는 다화를 떠난다.

웹드라마 ‘당신을 주문합니다’ 는 SBS플러스 월~목 오후 4시 40분 (네이버tv cast 일~수 오전 10시) 에 만나볼 수 있으며 웹 상에서 내일 마지막 회가 방영된다.
‘당신을 주문합니다’ 김가은 / SBS 플러스 ‘당신을 주문합니다’
‘당신을 주문합니다’ 김가은 / SBS 플러스 ‘당신을 주문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