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 ‘라이징 업텐션’ 업텐션(UP10TION), 韓-中 동시 방송… ‘폭발적 기대’

  • 이인선 기자
  • 승인 2015.07.28 12:4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인선 기자] #업텐션 #UP10TION #라이징업텐션

신예 ‘업텐션’에 대한 중국 대륙의 반응이 뜨겁다.

10인조 신인 보이 그룹 업텐션(UP10TION)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라이징! 업텐션’이 한국과 중국에서 동시에 방송되는 것.

28일 SBS MTV와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첫 방송되는 ‘라이징! 업텐션’이 중국 최대의 동영상 사이트 ‘요우쿠’, ‘투도우’에서도 매주 한국과 동일한 시간에 방송된다.

데뷔 전 신인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중국 매체에서 방송하는 것은 매우 이례적인 일. ‘라이징! 업텐션’ 은 중국버전으로 ‘요우쿠’, ‘투도우’ 방영을 시작으로 ‘QQ, Sohu’, ‘LETV’, ‘펑황’, ‘PPS’, ‘쿠6왕’, ‘56왕’ 등 9개 매체에서도 방송될 예정이다.

업텐션 / 티오피 미디어
업텐션 / 티오피 미디어


중국 관계자는 “한중 동시 데뷔라는 에피소드와 중국에서의 리얼한 모습이 흥미로웠다” 며, “리얼리티를 통해 무대 밖에서의 친근한 모습을 선보인 후 데뷔까지 이어진다면 중국 현지에서의 반응도 지금까지 한류보다 더 폭발적일 것으로 기대된다” 고 밝혔다.

앞서 공개된 ‘라이징! 업텐션’ 1화 예고 영상 속 업텐션은 격렬한 군무 연습을 하고 깜짝 방문한 앤디에게 한∙중 동시 데뷔 발표를 듣기도 한다. 또, 스파르타식 중국어 학습 등 데뷔를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보였다.

‘라이징! 업텐션’은 한∙중 동시 데뷔를 위해 중국 쇼케이스 미션을 받고 중국으로 떠난 업텐션 멤버들의 좌충우돌 데뷔 스토리와 함께 멤버들의 매력을 여과 없이 볼 수 있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한국과 중국에서 동시 방송 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업텐션의 리얼 데뷔기 ‘라이징! 업텐션’은 오늘 28일 저녁 7시 30분 SBSMTV와 네이버TV캐스트를 통해 첫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