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화정’ 서프라이즈 공명, 어디서나 ‘해사한 웃음’으로 반전매력 과시… ‘예뻐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인선 기자) #화정 #서프라이즈 #공명

MBC 54주년 월화특별기획 ‘화정(극본 김이영 연출 최정규)'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호위무사 자경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공명이 촬영장 곳곳에서 해맑은 웃음을 선사하는 일명 '해사남'으로 변신해 반전매력을 과시했다.

공개된 사진은 ‘화정’ 촬영 쉬는시간 포착된 것으로 현장에서 반달 눈웃음으로 장난끼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공명의 모습이 담겼다. 극중에서 이연희를 지키는 강직한 호위무사를 연기하며 무표정한 표정을 자주 보여줬던 공명이 실제 현장에선 누구보다 밝은 미소로 반전 매력을 발산하고 있어 보는 이들의 눈길을 더욱 사로잡는다.

서프라이즈 공명 / 판타지오
서프라이즈 공명 / 판타지오

현장 관계자에 의하면 공명은 언제 어디에서나 해사한 웃음을 보여주며 무더위 속 촬영에 지친 스태프들의 인간 비타민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는 후문이다. 배우들의 열연과 더불어 공명의 미소 바이러스로 촬영장 분위기는 언제나 활기를 띠고 있다고.  

한편 극중 공명은 이연희의 든든한 호위무사 자경 역으로 이연희의 위기 순간마다 나타나 그를 지키는 흑기사의 모습과 수호천사 같은 애틋한 감정연기로 여심을 뒤흔들고 있다. 무사로서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 주변 인물들을 향한 인간적인 면모와 끈끈한 의리로 '화정' 속 없어서는 안될 캐릭터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중이다.

공명이 출연하는 MBC 54주년 월화특별기획 ‘화정’은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