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라이브 쇼크’ 여민주, 과감한 ‘삭발 투혼’ 선보이며 호평 줄이어… ‘신선한 마스크’

  • 이인선 기자
  • 승인 2015.07.27 17:0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인선 기자] #여민주 #라이브쇼크

배우 여민주가 KBS드라마스페셜 '라이브 쇼크' (김미정 김효진 극본, 김동휘 연출)의 주연으로 발탁 되었다.

여민주는 지난 2012년 KBS드라마스페셜 ‘인생에서 가장 빛나는 시간’에서 과감한 삭발투혼을 선보였으며, 신인답지 않은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어 이번 작품 ‘라이브쇼크’에서 치열한 오디션 경쟁을 뚫고 안정된 연기력과 신선한 마스크로 당당하게 여주인공으로 발탁 되었다.

여민주 / 어니언매니지먼트그룹
여민주 / 어니언매니지먼트그룹


극 중 여민주는 특종을 위해 고군분투 하는 신입기자 ‘수현’역을 맡아, 허당끼 있어 보이지만 결정적인 순간에 자신의 진가를 발휘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반전의 매력을 선사 할 예정이다.

또한, 안정된 연기력으로 남자주인공 백성현(은범)과 호흡을 맞추며, 극의 긴장감을 극대화 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라이브쇼크'는 회원 수 50만명이 가입된 인터넷 카페 '알바의 신' 운영자인 주인공이 생방송 토론 프로그램에 패널로 출연하던 중, 생방송을 중단하면 인질들을 죽이겠다는 협박 사건이 벌어지는 이야기, 매 순간 심장을 조여오는 긴장감으로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재난 스릴러물이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