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AOA 초아, 동아시안컵 대표팀 위해 “떨료소 못보게쏘” 특급 애교… ‘깨물어주고 싶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인선 기자) #AOA #초아 #동아시안컵

JTBC가 2015 동아시안컵 대표팀 선수들에게 보낸 걸그룹 AOA의 응원영상을 공개했다. AOA 멤버들의 ‘특급 애교’가 담긴 영상으로 27일부터 매일 오후 3시에 한 편씩 업데이트 된다.

가장 먼저 공개된 영상은 AOA의 인기멤버 초아가 보낸 ‘심쿵애교’다. 27일 오후 3시에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 JTBC 공식 SNS(https://goo.gl/5HGBPB)에 게재됐다. 영상 속에서 초아는 카메라를 향해 “떨려서 못 보겠어. 초아랑 같이 봐줘요”라며 “JTBC 동아시안컵을 부탁해”라고 외친다. "떨료소 못보게쏘"라는 애교 넘치는 발음과 귀여운 뿔 모양 머리띠와 유니폼이 인상적이다. 초아가 직접 ‘셀프카메라’ 형식으로 찍어 한층 더 친근한 느낌을 준다. 

AOA 초아 / JTBC
AOA 초아 / JTBC

JTBC 측은 공식 SNS에 올린 초아의 영상을 시작으로 매일 오후 3시에 AOA 멤버들의 애교가 담긴 ‘응원영상’을 공개한다. 단, 페이스북을 기준으로 할 경우 ‘좋아요’ 갯수가 300건을 돌파했을 때에만 다음 영상을 업데이트한다. 타 SNS 역시 마찬가지다. ‘대세 걸그룹’ AOA를 향한 팬들의 사랑이 남달라 무리없이 미션을 마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이번 ‘응원영상’ 이벤트에 참여한 SNS 유저 중 한 명을 뽑아 AOA 멤버들이 포스터 촬영 당시 실제로 착용했던 국가대표 유니폼에 자필사인을 담아 선물로 증정한다.
AOA / JTBC
AOA / JTBC

JTBC는 8월 1일부터 9일까지 중국 우한에서 열리는 2015 동아시안컵 총 12개 경기의 단독 중계를 결정하고 이를 외부에 알려줄 모델로 인기 정상의 걸그룹 AOA를 선정했다.

AOA가 참여한 JTBC의 2015 동아시안컵 단독중계 포스터와 태극전사들을 향한 응원영상물은 7월말 공개될 예정이다.

JTBC는 2015 동아시안컵 12개 경기 중 한국이 출전하는 6개 경기를 라이브로, 나머지 6개 경기는 녹화중계 방식으로 내보낸다. 임경진 캐스터와 허정무 전 축구 대표팀 감독, 그리고 축구 해설가 박찬하 위원이 호흡을 맞춰 현장의 열띤 분위기를 생생하게 전달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