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종석, 중국 최고 예능 ‘쾌락대본영’ 출연…‘역시 아시아 대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지윤 기자) #이종석 #쾌락대본영

‘아시아(亞)대세’ 이종석이 중국 최고 오락프로그램인 ‘쾌락대본영’에 출연한다.
 
최근 중화권은 물론 동남아, 일본 등 아시아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는 배우 이종석이 중국 호남위성TV ‘쾌락대본영’ 부산 특집 편에 한국 배우 단독으로 출연한다.
 
이번 이종석의 ‘쾌락대본영’ 부산 편 출연은 ‘너의 목소리가 들려’, ‘닥터이방인’, ‘피노키오’ 등 흥행 3연타를 이어가고 있는 한류배우 이종석을 향한 ‘쾌락대본영’팀의 적극적인 러브콜로 인해 성사 되었으며, 이종석 또한 한류배우로서 한국을 알릴 수 있는 뜻 깊은 부산 편에 흔쾌히 출연을 결정했다.
 
무엇보다 중국 7억 명의 시청자를 확보하고 있는 최고의 인기 예능 ‘쾌락대본영’에서 한국의 아름다운 관광지인 부산을 직접 소개할 이종석은 8월 초 중국 유명 MC 우신, 두하이타오와 함께 부산 로케이션 촬영을 하며, 8월 말 중국 창사 호남위성 TV 스튜디오에도 방문 할 예정이다.
이종석 / 웰메이드 예당
이종석 / 웰메이드 예당
 
이종석의 소속사 관계자는 “오랫동안 러브콜을 보내주셨던 ‘쾌락대본영’에 드디어 출연을 확정지었다. 특히 한국의 부산을 소개할 수 있는 뜻 깊은 특집 편은 이례적인 구성이라고 들었는데 한국배우 대표로 출연하게 되어 영광이며, 오랜만에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는 만큼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할테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종석이 출연하는 중국 호남위성TV ‘쾌락대본영’은 중국 내 영향력 1위, 전체 시청률 1위, 선호도 1위를 유지하고 있는 호남위성 방송국의 대표 프로그램으로 20년 가까운 시간 동안 주말 예능 최강자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
 
한편, 이종석이 출연할 ‘쾌락대본영’은 9월에 방송될 예정이다.
이종석 / 웰메이드 예당
이종석 / 웰메이드 예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