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K팝스타2’ 신지훈 ‘편지’ 영상, 100만뷰 돌파 ‘네티즌 사로잡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최영아 기자) 'K팝스타2' 신지훈이 100만뷰를 달성했다.


5일 SBS '서바이벌 오디션-K팝스타 시즌2'(이하 'K팝스타2') 측은 "신지훈의 TOP8 생방송 경연 영상이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지 18시간 만에 100만뷰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 사진=신지훈, SBS 방송캡처

지난 3일 진행된 'K팝스타2' TOP8의 생방송 경연에서 신지훈은 김광진의 '편지'를 특유의 아련하고 몽환적인 목소리로 불러 심사위원과 시청자들을 단숨에 매료시켰다.


이에 박진영은 "신지훈은 정말 온 몸에 힘을 안주고 원래 나도록 돼있는 아름다운 소리를 저음, 중음, 고음에서 다 낸다. 보면서 많이 배운다"고 극찬했다. 양현석은 "신지훈이 가장 무서운 건 노래로 사람의 감성을 움직인다는 거다. 오늘 충분히 심사위원과 시청자들의 마음을 움직였다"고 평했다.


보아는 "신지훈양이 절대 단기간에 스킬이 늘 거라고 생각하지 않았다. 근데 오늘 약간의 바이브레이션을 넣어 노래의 분위기가 확 달라졌다"며 호평했다. 이날 신지훈은 세 명의 심사위원들에게 만장일치로 선택받아 TOP6에 올랐다.


한편 신지훈, 앤드류 최, 악동뮤지션, 방예담, 라쿤보이즈, 이천원을 TOP6로 확정한 'K팝스타2'는 이번주 더욱 불꽃 튀는 생방송 3라운드를 이어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