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원령’ 홍수아, 잔혹한 공포의 여주인공 ‘설련 役’ 발탁… ‘新 호러퀸 예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인선 기자) #홍수아 #원령

배우 홍수아가 올 8월 국내개봉을 앞둔 중국 공포영화 ‘원령(怨靈之路)’(감독 동지견) 포스터를 공개. ‘차세대 호러퀸’ 등극을 예고했다.

2013년 ‘KBS 대왕의 꿈’ 이후 중국활동에 매진, 청순한 외모로 중국 대중들의 관심을 받은 홍수아는 ‘원령’, ‘억만계승인’, ‘온주두가족’ 등에 출연하며,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처럼 차근차근 필모그래피를 쌓아가며 차세대 한류스타로 성장하고 있는 배우 홍수아가 영화 ‘원령’의 국내 개봉을 통해, 新 호러퀸 등극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홍수아 / 웰메이드 쇼21
홍수아 / 웰메이드 쇼21

영화 ‘원령’은 고등학교 동창들이 차를 타고 함께 떠나던 중 우연히 한 여자의 교통사고를 목격. 이후 급작스러운 차 고장으로 인적이 드문 휴게소를 찾게 되며, 그 안에서 벌어지는 잔혹한 공포를 풀어낸 영화. 홍수아는 공포의 한 가운데 있는 주인공 ‘설련’역을 맡았다.

특히 ‘원령’은 2014년 중국 상영 당시 예매율 및 판매율 1위를 기록, 공포의 바람을 일으키며 최고의 흥행 강자로 우뚝 서서 큰 화제가 된 바 있다.

미스터리한 극의 중심에서 영화에 긴장감을 불어넣을 것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홍수아는 한국 여배우 최초 중국 공포영화의 원톱 여주인공으로 출연함과 동시에 출연진 속 유일한 한국 배우임에도 모든 중국어 대사를 무리 없이 소화하는 월등한 중국어 실력을 뽐내 눈길을 모은다.

로맨스부터 공포영화까지,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며 한국과 중국을 동시에 점령한 한류스타로 떠오르고 있는 배우 홍수아의 색다른 연기변신이 기대되는 영화 ‘원령’은 오는 8월 6일 개봉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