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름다운 나의 신부’ 이시영, 박해준의 정체 의심해… ‘긴장감 폭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아름다운나의신부 #이시영 박해준
 
OCN 토일 드라마 '아름다운 나의 신부'(극본 유성열, 연출 김철규)에서 내유외강의 엘리트 형사 차윤미 역을 맡아 활약하고 있는 이시영이 경찰 내부 정보를 발설하는 스파이를 향한 예리한 촉으로 극에 긴장을 드리웠다.
 
지난 26일 방송된 ‘아름다운 나의 신부’ 12회에서는 윤미가 형식의 정체에 의심을 품으며 그를 미행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윤미는 주영(고성희 분)의 실종 사건을 수사하는 과정에서 3년 전부터 경찰 내 누군가가 그림자 조직에 정보를 흘리는 것을 눈치챘고, 수상한 행동을 하는 인물을 찾아내려고 애썼다.
 
그러던 중, 도형은 윤미에게 매번 그림자 조직보다 한 발 느리게 행동하는 것은 경찰 내에서 정보가 새고 있기 때문이라는 조언을 던졌다. 이에 최근 형식의 여러 가지 이상한 행동을 수상하게 여긴 윤미는 형식을 미행하기에 이르렀다. 주위를 조심스레 살피며 한 술집 건물로 들어가는 형식을 본 윤미는 충격과 슬픔이 뒤섞인 눈빛을 보여 흔들리는 심경을 드러냈다.
‘아름다운 나의 신부’ 이시영 / OCN ‘아름다운 나의 신부’ 화면캡처
‘아름다운 나의 신부’ 이시영 / OCN ‘아름다운 나의 신부’ 화면캡처
 
이시영은 극 중 믿고 의지했던 연인이자 동료인 형식에 대한 배신감에 휩싸인 한 여자의 복잡한 감정선을 세심하게 그러내며 시청자들의 깊은 공감을 끌어냈다. 깊었던 신뢰만큼이나 윤미가 감당해야 할 진실이 무거웠기에 윤미의 망연자실한 모습은 보는 이들을 더욱 안타깝게 했다. 과연 사랑하는 연인인 형식의 정체를 의심하기 시작한 윤미가 어떤 변화로 새로운 이야기를 전개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아름다운 나의 신부’는 사라진 신부를 찾기 위한 한 남자의 무조건적인 사랑과 분노를 그린 감성 액션극이다. 매주 토, 일요일 저녁 11시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