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포미닛의 비디오’ 포미닛(4minute) 권소현, 백화점 부럽지 않은 드레스룸…‘나도 갖고 싶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포미닛의비디오 #포미닛 #4minute #권소현
 
포미닛 권소현이 백화점 부럽지 않은 드레스룸을 공개한다.
 
권소현은 극사실주의 관찰 클립 프로그램 ‘포미닛의 비디오’로 국내외 팬들과 온, 오프라인에서 뜨겁게 소통하고 있다. 오는 27일 방송되는 4회에는 공항패션을 준비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길 예정이다.
 
지난 첫 회 방송부터 깔끔한 성격의 소유자로 남다른 매력을 발산한 권소현. 거실 한쪽 면을 차지하고 있는 벽장 가득 패션 아이템을 진열해놓은 권소현은 이날 방송에서 드레스 룸의 곳곳을 보여준다. 셔츠는 셔츠대로, 바지는 바지대로, 잘 정돈된 솜씨는 물론 색깔, 스타일 별로 정리된 ‘일렬종대 패션 아이템’이 시선을 집중시켰다는 후문.
‘포미닛의 비디오’ 포미닛(4minute) 권소현 / KSTAR ‘포미닛의 비디오’
‘포미닛의 비디오’ 포미닛(4minute) 권소현 / KSTAR ‘포미닛의 비디오’
 
무엇보다 입고 싶은 옷을 제대로 고르지 못하고 결국 스타일리스트에게 전화를 걸어 즉석 투표까지 벌이는 꼼꼼함에 “역시 권소현”이라는 반응이 쏟아졌다. 셀프 녹화 당시 ‘남자들의 로망’이라는 흰 셔츠부터 여성스러운 매력을 강조한 원피스까지 여러 스타일의 패션을 완성한 권소현은 사진까지 찍어 스타일리스트에게 전송했다고. “어떤 게 더 나아? 결정 장애라 나 못 고르겠어”라는 권소현의 말 한 마디에도 매사 신중하고 깔끔한 성격이 묻어나 눈길을 끌 전망이다. 권소현이 선택한 최종 패션은 무엇일지 27일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포미닛의 비디오’는 5명 멤버들이 직접 기획, 연출, 출연까지 ‘셀프 3박자’로 완성한 영상을 모은 프로그램이다. 극사실주의 관찰 클립 형식의 리얼리티로 전에 없던 색다른 재미를 맛볼 수 있다. ‘열혈팬’도 단 한 번도 본 적 없는 아이돌의 낯선 모습을 아주 사소한 일상까지 파고들어 보여줄 예정이다. 어떤 아이돌 프로그램에서도 만날 수 없었던 포미닛의 민낯을 담았다는 사실만으로 이미 팬들의 열렬한 호응을 끌어내고 있다.
 
‘포미닛의 비디오’는 K star 채널에서 총 8회에 걸쳐 방송되며, 27일(월) 저녁 6시에 4회가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