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레드벨벳(Red Velvet), 러블리하고 시크한 공항패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25일 오전 ‘SM타운 오사카 콘서트’ 참석차 김포국제공항을 통해 일본으로 출국한 레드벨벳은 각각 특색 있는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시크한 스타일링부터 여름의 기운이 물씬 묻어나는 러블리 캐주얼룩까지 소녀들의 사복 패션에 눈길이 간다.
 
블랙 & 화이트, 레드벨벳의 시크 캐주얼
 
슬기, 아이린은 흑백을 적절히 매치한 시크 캐주얼룩을 선보였다.
 
슬기는 화이트 셔츠에 블랙 진, 여기에 자수가 돋보이는 캐주얼 무드의 스니커즈를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시크함이 묻어나는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아이린은 화이트 롱 셔츠로 하의실종 패션을 선보였다. 여기에 블랙 클러치, 반짝이는 글리터와 레터링 디테일의 슬립온으로 시크한 포인트를 더했다.
레드벨벳(Red Velvet) / 사진=블랙마틴싯봉
레드벨벳(Red Velvet) / 사진=블랙마틴싯봉
 
여름 느낌 물씬! 레드벨벳의 러블리 캐주얼룩
 
조이, 예리, 웬디는 러블리한 캐주얼룩을 선보였다. 조이는 마린룩을 연상하게 하는 네이비 원피스에 화이트 폴더 크로스백과 메탈 디테일이 돋보이는 슬립온으로  러블리 캐주얼룩을 완성했다.
 
예리는 화사한 화이트 원피스에 아이스 블루 컬러의 크로스백과 트로피컬 패턴이 돋보이는 스트랩 샌들로 러블리한 느낌은 물론 바캉스룩으로도 손색없는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웬디는 스트라이프 원피스에 화이트 백팩, 와펜이 돋보이는 블랙 슬립온으로 블랙 앤 화이트지만 러블리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한편, 이날 레드벨벳의 공항패션을 완성한 슬립온과 샌들, 가방은 프랑스 패션 브랜드 블랙마틴싯봉 제품으로 알려졌다.
레드벨벳(Red Velvet) / 사진=블랙마틴싯봉
레드벨벳(Red Velvet) / 사진=블랙마틴싯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