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타일 라이킷’ 이규한-한혜진, 소울 충만한 ‘힙합룩’ 대결… ‘폭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인선 기자) #스타일라이킷 #이규한 #한혜진

오는 25일 방송예정인 여성오락채널 트렌디(TRENDY)의 ‘스타일 라이킷’에서는 글로벌 패피로 거듭나기 위한 첫 번째 공략지로 ‘미국’을 선정, 아메리칸 소울이 충만한 서울의 힙플레이스를 소개한다.

첫 번째 장소는 미국 LA에서 셀럽들의 아지트로 불리는 브런치 레스토랑을 본 따 만든 카페. 이 곳에서 이규한과 한혜진은 미국 정통 팬케이크와 3대 커피 중 하나인 스텀프 타운 커피의 매력을 알아본다. 이어 세계적인 스트릿 브랜드를 만날 수 있는 패션 스토어를 방문, ‘쇼 미 더 패션’ 이라는 미션으로 유니크한 힙합룩 스타일링 대결을 펼친다.

이날 이규한은 하얀 벙거지 모자를 쓰고, 한쪽을 걷어 올린 트레이닝 바지에 셔츠를 매치한 룩을 선보였다. 특히 프리스타일 랩으로 자신의 스타일링 특징을 설명했는데, 특유의 잔망스러운 랩과 슬리피에게서 전수받은 스웩 넘치는 걸음걸이로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규한-한혜진 / 트렌디 ‘스타일 라이킷’
이규한-한혜진 / 트렌디 ‘스타일 라이킷’

한편, 한혜진은 박시한 후드티에 반바지를 매치하며 귀여운 힙합걸로 변신했다. 거기에 시크한 블랙 슈즈와 스냅백을 착용, 탑 모델다운 스타일링 센스를 뽐냈다. 심사를 맡은 패션 스토어 관계자는 “한혜진씨는 자체가 스타일리쉬인 것 같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

또한 마지막으로 경리단길의 핫한 수제맥주집을 찾아가 아메리칸 소울 푸드라 불리는 ‘피맥(피자+맥주)’을 만들어 본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규한과 한혜진의 수제 맥주 클래스 체험기와 각자의 취향으로 만든 본토 스타일의 피자를 공개한다. 아메리칸 소울이 가득한 서울의 힙플레이스에 대한 정보는 오는 25일 토요일 밤 11시 여성오락채널 트렌디(TRENDY) ‘스타일 라이킷’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타일 라이킷(STYLE LIKE IT)’은 SNS에서 패션, 뷰티 등 트렌드를 이끄는 셀럽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살펴보며 다양한 정보를 얻는 프로그램. 자타공인 트렌드 세터이자 패션리더인 이규한과 한혜진의 SNS계정의 ‘좋아요(LIKE IT)’ 리스트를 시청자가 몰래 훔쳐보는 형식으로 구성하여 정보 전달과 재미를 한번에 잡을 계획이다. (매주 토요일 밤 11시 본 방송.)

현대백화점그룹계열 방송채널사업(PP사업)법인 현대미디어는 드라마 전문채널 ‘CHING(채널칭)’과 ‘DramaH(드라마H)’, 여성오락채널 ‘TRENDY(트렌디)’, 아웃도어여행 전문채널 ‘ONT(오앤티)’, 건강의학 정보채널 ‘헬스메디tv’, 24시간 무료 패션쇼 방영 채널 ‘런웨이TV’를 운영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