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업텐션(UP10TION) 고결, 알고보니 ‘코믹 랩’의 종결자… ‘광희 느낌있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인선 기자) #업텐션 #UP10TION #고결

10인조 신인 보이그룹 업텐션(UP10TION) 의 다섯 번째 멤버 ‘고결’이 공개됐다.

지난 23일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방송된 ‘복면신인왕전 UP10TION’(이하 ‘복면신인’)에서는 ‘매화나무 렉걸렸네’ 였던 고결의 복면이 벗겨졌다.

‘복면신인’의 네 번째 라운드인 감성 대결에서는 업텐션에서 보컬을 맡고 있는 멤버인 ‘열나는 천도 복숭아’와 ‘매화나무 렉걸렸네’가 서로의 노래에 기타 연주를 해주며 감미로운 보이스를 선사했다.

업텐션 고결 / 티오피 미디어
업텐션 고결 / 티오피 미디어

엠씨 더 맥스(MC the Max)의 ‘그 남잔 말야’를 불러 ‘복면신인’ 평가단의 선택을 받은 고결이 복면을 벗자 틴탑 천지는 “광희 형 느낌이 있는 것 같다. 약간 허당 끼도 있고 엉뚱해서 나중에 광희 형처럼 예능에서 활동을 많이 하지 않을까 싶다” 라며 고결의 예능 활동을 예견했다. 백퍼센트 찬용은 “저 친구가 코믹 랩을 잘한다” 라고 즉석 랩을 요청하자 고결은 찬용의 비트박스에 바로 코믹한 랩을 얹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인기리에 방송되고 있는 MBC ‘일밤-복면가왕’을 업텐션 버전으로 패러디한 ‘복면신인왕전 UP10TION’은 평등이라는 가면을 쓰고 오직 10명의 멤버들의 끼와 매력만으로 대결을 펼치는 예능 포맷이다. 매회 방송이 진행 될 때마다 평가단의 선택을 받은 ‘업텐션’ 멤버들의 얼굴이 공개되며 복면을 벗은 멤버는 데뷔 전 얼굴 공개의 영광은 물론 최고의 걸그룹에게 데뷔 축하 메시지를 받는다.

10명의 업텐션 멤버 중 우신, 환희, 진후, 비토, 고결이 공개되고 대결이 끝난 가운데 오늘 24일 저녁 7시 30분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마지막 남은 멤버들이 복면을 벗을 수 있는 패자부활전 대결이 펼쳐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