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위너(WINNER) 남태현, 아우라미디어 중국드라마 ‘검은 달빛 아래서’ 주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위너 #WINNER #남태현
 
SBS 드라마 ‘닥터 이방인’의 제작사 아우라미디어가 중국 제작사와 드라마 5편을 연달아 합작 제작하고 그 첫 주인공은 YG엔터테인먼트 위너의 남태현인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아우라미디어 측에 따르면 중국의 중견 제작사인 관야미디어(冠亚传媒)와 한중합작드라마 5편의 공동 제작에 합의, 북경에서 계약을 마쳤다.
 
아우라미디어측에따르면  ‘검은 달빛 아래서’(가제, 극본 강수연, 연출 이정표)를 시작으로 이달부터 촬영에 들어갈 예정이다.
위너(WINNER) 남태현 / YG
위너(WINNER) 남태현 / YG
 
5연작 시리즈의 첫 작품인 ‘검은 달빛 아래서’는 최근 흔치 않은 장르인 미스터리 스릴러 장르를 표방한 작품으로 고급스러운 영상과 치밀한 스토리들이 엮여진 호러로 시나리오단계에서부터 비상한 관심을  모은 작품.
 
이와 함께 각 드라마에는 국내외 한류 팬들을 위해 남태현을 비롯해 톱스타들이 각각 주연으로 포진할 것으로 알려지면서 캐스팅에도 비상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아우라미디어 측은 “5편의 연작 드라마로 한국과 중국의 온, 오프라인 드라마 시장에서 다시 한 번 한류의 위력이 검증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검은 달빛 아래서’는 미술대학 동아리에서 만난 친구들이 어느 산장을 찾아가고 산장 주인인 주인공의 어머니와 그 주변 인물들이 얽히면서 겪는 사건들을 다룬 드라마로 ‘핏빛 미스터리 청춘 공포 스릴러’라는 수식어를 단 드라마.
 
드라마 ‘신의 퀴즈’ 시리즈와 ‘자체발광 그녀’등을 연출한 이정표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여러 영화와 한중일 드라마 ‘28개의 달’을 집필한 강수연 작가가 극본을 맡아 곧 촬영이 개시되며 올 하반기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