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상] 비스트(BEAST), ‘오디너리’ 전곡 오디오 티저 공개…‘반하겠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오는 27일 신곡 ‘예이(YeY)’로 컴백을 앞둔 그룹 비스트가 새 음반 전곡 오디오티저를 공개했다.
 
  비스트는 24일 오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8번째 미니음반 ‘오디너리(Ordinary)’의 전곡 오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용준형 소속 작곡팀 ‘굿 라이프’의 프로듀싱 아래 이기광의 자작곡이 또 한번 수록돼 비장한 관심을 모은 비스트 미니 8집 ‘오디너리’는 음원차트 1위에 빛나는 선공개곡 ‘일하러 가야 돼’를 제외한 7개 수록 곡과 타이틀 곡 ‘예이(YeY)’의 하이라이트 음원을 최초 공개해 눈길을 끈다.
 
  9개월 여 만의 컴백을 앞두고 오랜 시간 멤버들의 정성 어린 준비 속에 출격을 마친 비스트의 이번 미니 음반 ‘오디너리’는 전곡이 타이틀이라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높은 완성도와 자신감을 담은 신곡들로 꽉 채워졌다. 특히 타이틀 곡 ‘예이’를 시작으로 한 편의 옴니버스 무비를 보듯 모든 트랙의 자연스런 연결성을 지닌 이 오디오 티저는 모든 트랙에 걸친 비스트의 매력적인 ‘꿀 보이스’와 전환되는 티저이미지의 조화가 한층 오감을 자극한다.
 
비스트 / 큐브
비스트 / 큐브

  올 여름을 강타할 비스트의 컴백 타이틀 곡 ‘예이(YeY)’는 긴장감을 고조하는 청량감 가득한 사운드가 단숨에 귀를 압도하는 댄스 곡. 화려한 비트와 강렬한 신스사운드로 비스트의 ‘초강력’ 일렉트로닉 팝 댄스 장르 컴백을 예고한 이 곡은 점점 고조될 곡 전개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며 묘한 긴장감을 선사한다. 중독성 강한 후렴구와 일탈을 꿈꾸는 모든 이들의 갈증을 해소 시켜줄 ‘예이’는 공감 가사와 유쾌 상쾌한 퍼포먼스로 돌아올 비스트의 변신을 더욱 기대케 하며 벌써부터 대중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 밖에 양요섭의 스윗 보이스가 매력적인 ‘스위트룸’, 미디움 템포의 알앤비 곡 ‘그곳에서’, 용준형의 감성 랩핑이 돋보이는 ‘가져가’, 섬세한 감성을 담은 이기광의 자작곡 ‘오 허니(Oh Honey)’까지 비스트의 노력이 깃든 다채로운 수록 곡들이 더욱 막강해진 이들의 컴백을 예고하고 있는 상황. 또한 비스트의 일본 오리지널 히트곡을 한국어 가사로 번안해 보너스 트랙 삽입된 '아이 씽크 아이 러브 유(I Think I Love You)와 ‘원데이(One Day)’는 한일팬들의 뜨거운 반응 속에 그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비스트 / 큐브
비스트 / 큐브
 
  이처럼 짧은 하이라이트 음원 만으로도 색다른 감성을 전하며 올 여름 가요계 정복을 예고 중인 비스트는 어느 덧 3일 앞으로 다가온 컴백에 대한 기분 좋은 긴장감을 더하고 있는 상황. 매 컴백마다 범국민적 사랑 속에 음원, 음반 최강자로 대한민국 최고의 보이그룹의 파워를 증명해 온 비스트가 다시 한번 타이틀 곡 ‘예이(YeY)’를 통해 적수 없는 정상의 자리를 지켜낼 수 있을 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비스트는 오는 27일 0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 곡 ‘예이(YeY)’를 포함한 미니 8집 ‘오디너리’의 음원을 동시 공개하며, 이에 1시간 앞선 26일 밤 11시 포털사이트 네이버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한발 앞서 타이틀 곡 ‘예이(YeY)’의 라이브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