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정글의 법칙’ 김병만, 20번째 시즌까지 끌어와 ‘저력 과시’… ‘최고의 족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인선 기자) #정글의법칙 #김병만

SBS ‘정글의 법칙’이 어느덧 20번째 시즌을 맞이하며, 프로그램을 이끌어 온 김병만의 저력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정글의 법칙’은 지난 2011년 첫 시즌이 방송된 이래로 지금까지 총 20회의 정글 탐험을 이어왔으며, 오늘 (24일) 밤 20시즌을 기념하는 특별편인 ‘히든킹덤’이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이에 프로그램의 핵심 캐릭터인 ‘족장’ 김병만이 프로그램을 이끌어 온 저력에 다시 한 번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김병만 / SM C&C
김병만 / SM C&C

김병만은 그 동안 정글 탐험에 나서며 때로는 부족원들에게 생존 노하우를 전수하는 ‘카리스마 교관’으로, 때로는 밤잠을 줄여가며 부족원들의 끼니를 챙기는 ‘따뜻한 족장’의 모습을 선보여왔다. 이는 겉으로는 강하지만 속은 한 없이 세심한 모습을 선보이며 많은 이들에게 ‘외강내유’ 리더십으로 주목 받기도 했다.

또한 그는 예측 불가능한 돌발상황이 도사리는 정글에서 부족원들이 안전하게 생존을 마무리 할 수 있도록 열과 성을 다하는 것은 물론이고, 이와 동시에 안방극장에는 언제나 신선하고 색다른 풍광을 전할 수 있도록 남다른 노력을 기울여 왔다.
‘정글의 법칙’ / SBS ‘정글의 법칙’, SM C&C
‘정글의 법칙’ / SBS ‘정글의 법칙’, SM C&C

지상에서 차원이 다른 클래스의 생존 노하우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수 차례 훈련을 통해 수준급 스카이다이빙 실력을 터득하며 하늘의 청량함을 전하기도, 수중 촬영을 통해 바다 속의 신비함을 날 것 그대로 전하는 등 육해공을 넘나드는 활약으로 보는 이들의 눈을 즐겁게 만들어 왔다.

이처럼 김병만은 프로그램에 남다른 애정을 가지고 ‘정글의 법칙’에 자신만의 독특한 색깔을 입히며 자신에게 주어진 ‘족장’ 그 이상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특히 이번20시즌 특별판을 위해 초창기 프로그램 연출을 담당했던 이지원 PD와 만나며, 초심으로 돌아가 새롭게 선보일 ‘정글의 법칙’에 많은 시청자들의 기대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김병만이 출연하는 SBS ‘정글의 법칙’은 24일(금) 방송부터 20시즌 특별판으로 꾸며지며, 전반전 ‘히든킹덤’과 후반전 ‘라스트 헌터’라는 두 가지 버전의 생존기를 전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