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구해줘!홈즈’ 메이크업 아티스트 의뢰인, 압구정 로데오 주변 1인 가구 매물 찾기 삼만 리! 신지&한선화가 준비한 매물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선영 기자) ‘구해줘 홈즈’에서는 복팀에서 일일 게스트로 신지 인턴 코디가 출연했고, 덕팀에서는 한선화 인턴 코디가 출연했다. 

독립만 9년차인 한선화는 해보고 싶은 인테리어를 다 해봤다며 이제는 등산을 즐겨 산 주변에 집을 얻고 살아보고 싶다고 이야기했다. 한선화는 ‘구해줘! 홈즈’에 지진희 배우가 나오면 좋겠다는 개인적 소견을 밝히기도 했다. “지진희 선배가 든든해서 오면 잘 해주실 것 같다.”라고 한선화는 이야기했고, 붐은 좋다며 다음에 지진희 배우를 섭외해볼 것을 약속했다.
 
MBC '구해줘 홈즈' 방송 캡처
MBC '구해줘 홈즈' 방송 캡처
이번 의뢰인은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새벽 출근이 잦아 버스나 지하철도 이용하기가 쉽지 않아 출근 때 택시를 탄다고 말했다. 직장이 압구정로데오로, 그 근방으로 편도 택시비가 1만 원 이하인 집을 구한다는 특이한 요구를 했다. 양세찬은 “역세권 같은 조건은 흔하게 붙는데 택시비는 처음이다.”라고 이야기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라는 직업 특성 상 수납공간이 많았으면 하며, BTS의 팬인 아미라는 것도 밝히며 굿즈를 놓을 수 있는 공간도 있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복팀은 신지와 함께 히든 코디로 슬리피 코디가 등장했고, 강남구 신사동으로 향하게 되었다. 

복팀은 전부 강남구로 알아보게 되었고, 덕팀은 그 주변 성동구와 광진구까지 포함하여 집을 알아봤다고 이야기해 시청자들의 기대를 키웠다. 

MBC 예능 프로그램 '구해줘! 홈즈'는 매주 일요일 오후 10시 4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