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홍수아, ‘한-중 문화 교류상’ 수상자 선정… ‘한류 아이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인선 기자) #홍수아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배우 홍수아가 제19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Bifan)’에서 한류 부문 수상자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지난 21일 부천 노블리안 웨딩컨벤션에서 개최된 한·중 수교 23주년 '제19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WTUF중국의 밤' 행사에서 홍수아는 '한·중 문화교류상'을 수상하며, 명실상부 ‘한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 했다.

홍수아는 지난 2014년부터 중국활동에 매진. 청순한 외모에서 나오는 묘한 신비로움과 뛰어난 중국어 실력으로 중국에서 큰 인기를 누리며 영화 ‘원령’ 드라마 ‘억만계승인’, ‘온주량가인’ 등에 출연. 차근차근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다.

홍수아 / 웰메이드 쇼 21
홍수아 / 웰메이드 쇼 21

여러 작품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 중국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는 홍수아는 지난 6월 한국영화를 빛낸 스타상 시상식에서 '라이징 한류 스타상' 수상에 이어 이번 수상으로 한국을 대표하는 차세대 한류스타임을 다시 한번 입증하게 된 것.
 
이처럼 중국에서 확실하게 눈도장을 찍으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홍수아는, 최근 영화 ‘멜리스’에 이어 영화 ‘포졸’의 출연을 확정 짓고 본격적인 국내활동의 시작을 알렸다. 오랜만에 대중들과의 만남인 만큼 그녀는 휴식시간도 반납한 채 무술연습에 몰두하고 있다.

한편 홍수아가 여주인공으로 출연, 지난 2014년 중국 내 상영 당시, 큰 인기를 끌었던 영화 ‘원령(감독 동지견)’이 8월 국내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