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해피투게더’ 도경완, “내 명의로 된 게 하나도 없다”… ‘아나운서 계 법정스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인선 기자) #해피투게더 #도경완

도경완이 장윤정 남편으로 사는 애환을 토로해 부러운 동정심을 한 몸에 받았다.

오늘(23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는 여름 스페셜 야간매점 3탄인 ‘부부매점 특집’으로 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대한민국 대표 ‘잉꼬부부’ 노사연-이무송, 장윤정-도경완, 레이먼 킴-김지우 부부가 출연해 요절복통 부부동반 모임을 열 예정이다.

이날 녹화에서 도경완은 본의 아니게 무소유를 실천하고 있다고 고백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에 앞서 장윤정-도경완 부부는 생활비를 반반씩 각출해 사용한다며, 합리적인 부부 자산관리 시스템을 공개했다. 그러나 도경완은 이에 반기를 들며, 그 동안의 애환을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해피투게더’ / KBS ‘해피투게더’
‘해피투게더’ / KBS ‘해피투게더’

도경완은 “생활비를 반반 내는 것에 불만은 전혀 없다. 아내가 카드도 주고, 차도 타라고 차도 해준다. 그런데 살다 보니 내 명의로 된 게 하나도 없더라. 세상 떠날 때 정리할 게 하나도 없다”며 깜짝 울분을 토해냈고, 이어 박명수는 “아나운서 계의 법정스님이네요”라며 위로 아닌 위로를 건네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이에 장윤정은 “결혼 전에 제 집이라서 집이 제 명의로 되어있었다. 그런데 생각해 보니 미안하더라. 그래서 집 명의를 공동으로 바꾸려고 한다”며 도경완의 민원에 즉각 시정조치에 나섰다는 후문이다. 이 밖에도 세 부부의 허심탄회한 폭로전이 계속됐다고 알려지는 가운데, 뜨거운 부부들의 뜨거운 토크가 이어질 ‘부부매점 특집’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이에 네티즌들은 “도경완이 무소유 실천이라니! 완전 빵 터짐”, “도경완 귀엽네! 평소에 꽉 잡혀 사는 듯”, “이 커플도 코미디임”, “도경완씨 이렇게 밖에서 폭로하고, 집에서는 토스트 만들어 주는 거 아님? 완전 웃김”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KBS 2TV ‘해피투게더3’ 여름스페셜 야간매점 3탄 ‘부부매점 특집’은 오늘(23일), 목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