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요즘 젊은 것들’ 딕펑스(DICKPUNKS), 26일 여의도 ‘게릴라 콘서트’ 개최… ‘한 여름밤의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인선 기자) #딕펑스 #DICKPUNKS #요즘젊은것들

최근 1년만에 컴백하며 발표한 싱글 '요즘 젊은 것들'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딕펑스(DICKPUNKS)가  오는 26일 일요일 여의도 물빛무대에서 첫 게릴라 콘서트를 연다. 

바로 어제밤 공식 sns 통해 게릴라 콘서트 소식을 전한 딕펑스(DICKPUNKS)는 '딕펑스(DICKPUNKS)와 팬여러분들이 함께하는 한여름밤의 특별이벤트!! 한강에 나와 시원하고 특별한 공연을 즐겨보세요'라며 밴드 데뷔 이 후 최초로 여는 게릴라 콘서트 소식을 알렸다. 이에 팬들은 삽시간에 200개가 넘는 댓글을 달아 게릴라 콘서트 소식에 즐거운 반응을 보였다.

딕펑스 / TNC 컴퍼니
딕펑스 / TNC 컴퍼니

소속사인 tnc컴퍼니 측은 '요즘 젊은 것들' 이 후 방송 활동과 각종 공연 활동을 벌이느라  정신없이 달려온 딕펑스(DICKPUNKS)가 성원해준 팬들을 위해 마련한 특별한 자리'라며 '한동안 딕펑스(DICKPUNKS)의 공연에 목이 마르셨을 팬들과 한강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보고자 한다. 많은 팬분들이 무더운 여름밤 시원한 한강바람과 함께 편안하게 오셔서 딕펑스(DICKPUNKS)만이 선보일 수 있는 이번 공연을 즐기고 가셨으면 좋겠다.' 고 전했다.

딕펑스(DICKPUNKS)는 ‘요즘 젊은 것들’의 활동 후반기에 접어들면서 게릴라 콘서트 외에도 벅스와 함께 하는 팬들을 위한 스페셜라이브를 준비하는 등 팬들과 함께 하는데 집중하는 활동을 당분간 펼칠 것이라고 전했다.

딕펑스(DICKPUNKS)의 데뷔 최초 게릴라 콘서트 '한강에서 놀아요'는 오는 26일 일요일 여의도 물빛무대에서 개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