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전지현, 현재 임신 10주차 접어들었다…“태교에 전념할 계획”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전지현

배우 전지현이 곧 한 아이의 엄마가 된다.

22일 디스패치에 따르면 전지현은 현재 임신 10주차에 접어들었다. 이로써 전지현은 남편 최준혁과 결혼 후 3년 만에 얻은 기쁜 소식이다.

해당 매체에 따르면 전지현의 측근은 “정말 기다렸던 소식이다”라며 “올해 꼭 아이를 갖고 싶었다. 바람대로 이뤄져 정말 기쁘다”고 밝혔다.

전지현 / 톱스타뉴스 포토 뱅크
전지현 / 톱스타뉴스 포토 뱅크

관계자는 “영화 ‘암살’ 개봉을 앞두고 있었다 “면서 “개봉 전에 소식이 알려지면 영화보다 임신 여부가 더 부각될까봐 미리 알리지 못했다”고 설명했다.

전지현 측은 “조심해야 하는 상황이지만 최선을 다하고 싶었다”고 덧붙였다.

앞으로 전지현은 태교에 전념할 계획이며, 차기작 또한 출산 이후로 점쳐지고 있다. 소속사 측은 “아직 초기인만큼 조심스럽다. 당분간 태교를 하며 컨디션 조절을 할 생각”이라며 “다시 한 번 관심과 축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전지현이 출연하는 영화 ‘암살’은 1933년 상하이와 경성을 배경으로 친일파 암살작전을 그린 작품이다. 최동훈 감독의 신작으로 전지현 외에도 하정우, 이정재 등이 열연을 펼쳤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