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UHD] ‘뷰티 인사이드’, 가슴 설레는 ‘메인 예고편’ 공개… ‘초호화 캐스팅’

  • 이인선 기자
  • 승인 2015.07.21 11:1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인선 기자] #뷰티인사이드

자고 일어나면 다른 사람의 모습으로 변하는 남자와 그를 사랑하는 여자의 단 하나뿐인 가슴 설레는 판타지 로맨스 ‘뷰티 인사이드’가 감성적인 영상미와 분위기를 담아낸 메인 예고편을 최초로 공개한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서는 ‘우진’을 연기한 수많은 배우들의 모습에서 매일 자고 일어나면 바뀌는 독특한 설정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이수’에게 첫 눈에 반하고, 사랑을 시작하는 두 사람의 모습은 보기만 해도 가슴이 두근거리는 감성을 불러일으킨다.

‘뷰티 인사이드’ / NEW
‘뷰티 인사이드’ / NEW


하지만 여기에 더해진 “당신은 사랑할 수 있나요?”라는 카피와 “사랑이 모든 것을 해결해 줄 것 같지만, 모든 걸 망치기도 한다”라는 ‘우진’의 내레이션은 매일 변하는 연인과의 사랑이 순탄치만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암시해 과연 두 사람의 사랑이 이루어질 수 있을지에 대한 호기심을 고조시킨다.

또한, 탁월한 감각을 지닌 백감독이 선사하는 감각적인 영상미가 매번 모습이 변하는 ‘우진’과 ‘이수’의 사랑을 자연스럽고 아름답게 표현하고 있어 지금까지 보지 못한 독보적인 감성과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처럼 영화 ‘뷰티 인사이드’는 올 여름 마지막, 당신의 가슴을 설레게 한 단 하나의 판타지 로맨스로 극장가를 사로잡을 것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