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UHD] ‘폴라로이드’ 양범, 국내배우 못지않게 한국어 구사하며 ‘매력 발산’… ‘기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인선 기자) #폴라로이드 #양범

올 여름, 유쾌한 웃음으로 더위에 지친 관객들에게 시원한 힐링을 선사하고 있는 영화 ‘폴라로이드’에서 ‘양밍’ 역을 연기한 중국배우 양범이 지금까지 보지 못한 신선한 매력으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폴라로이드’ / (주)와이드릴리즈
‘폴라로이드’ / (주)와이드릴리즈

‘폴라로이드’는 일찍이 철이 들어버린 아이 ‘수호’와 영원히 철이 들 것 같지 않은 엄마 ‘은주’ 그리고 모자 앞에 나타난 중국인 남자 ‘양밍’까지 세 사람의 기막힌 인연을 통해 희망을 잃지 않는 가족의 사랑과 감동을 그린 힐링 무비.

배우 양범이 열연한 ‘양밍’은 어느 날 갑자기 철 없는 엄마 ‘은주’와 단 둘이 살아가던 ‘수호’ 앞에 나타난 낯선 남자로, ‘수호’의 가족과는 점차 특별한 우정을 쌓아가게 되는 인물이다. 특히 중국에서 아이스하키 선수로서 활동하던 중 예기치 않은 사고로 선수 생활을 그만두고 한국을 찾게 된 ‘양밍’은 과거의 비밀을 간직한 인물로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더욱 특별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폴라로이드’ / (주)와이드릴리즈
‘폴라로이드’ / (주)와이드릴리즈

이처럼 영화 ‘폴라로이드’를 통해 신선한 비주얼과 매력적인 연기는 물론이고 유창한 한국어 실력으로 관객들을 깜짝 놀라게 만든 중국배우 양범은 한족 출신으로는 드물게 한국어를 능숙하게 구사하는 배우로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국내에서 7년 간 유학생활을 하며 중앙대학교에서 연기를 전공한 한국 유학파 출신의 중국배우인 그는 ‘폴라로이드’를 통해 국내 배우들과는 또 다른 신선한 매력을 발산해 앞으로 국내외를 오가며 활약을 펼칠 연기자로서의 행보에도 더욱 기대감을 더한다.

한편 신선한 매력으로 무장한 양범과 정재연, 김태용을 비롯해 장나라, 이한위, 윤주상, 안병경 등 초특급 까메오들의 열연이 돋보이는 영화 ‘폴라로이드’는 언제나 희망을 잃지 않는 가족의 특별한 이야기로 유쾌한 웃음과 따뜻한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폴라로이드’ / (주)와이드릴리즈
‘폴라로이드’ / (주)와이드릴리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