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베테랑’ 황정민-유아인-장윤주, 3인 3색 화보로 ‘시선 압도’… ‘포스 강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인선 기자) #베테랑 #황정민 #유아인 #장윤주

류승완 감독의 신작 ‘베테랑’이 황정민, 유아인, 장윤주의 강렬한 매력으로 시선을 압도하는 8월호 바자의 표지 사진 및 화보를 공개했다.

‘베테랑’은 안하무인 유아독존 재벌 3세를 쫓는 베테랑 광역수사대의 활약을 그린 범죄오락액션이다.

황정민-유아인-장윤주 / BAZAAR
황정민-유아인-장윤주 / BAZAAR

올 여름 무더위를 날릴 최고의 범죄오락액션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베테랑’의 황정민, 유아인, 장윤주가 8월호 바자의 표지를 장식, 세 배우가 최초로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베테랑’을 통해 처음으로 호흡을 맞춘 최고의 배우 황정민과 유아인, 장윤주의 화보는 이전에 볼 수 없었던 거침 없는 세 배우의 매력으로 단번에 시선을 압도한다.
황정민 / BAZAAR
황정민 / BAZAAR

완벽한 수트핏을 보여주며 각기 다른 매력으로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황정민, 유아인과 톱모델다운 포즈와 표정으로 보는 이들을 사로잡는 장윤주까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개성과 매력의 배우 3인이 함께한 이번 화보는 강렬한 인상을 심어준다. 특히 같은 수트를 입고 있지만 터프하고 거친 남성적 매력의 황정민과 날카롭고 차가운 모습의 유아인은 전혀 다른 개성과 매력으로 여심을 뒤흔든다.
유아인 / BAZAAR
유아인 / BAZAAR

또한 섹시한 드레스를 입고 독보적 존재감을 보여주는 장윤주는 영화 털털한 ‘미스봉’의 모습과는 완전히 상반된 도발적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각기 다른 매력의 세 배우가 함께한 압도적 케미스트리로 ‘베테랑’에서 보여줄 활약과 시너지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는 바자 화보는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으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뜨겁게 고조시킬 것이다.
장윤주 / BAZAAR
장윤주 / BAZAAR

더 자세한 화보와 인터뷰 내용은 바자 8월호 (http://imagazinekorea.com), 바자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arpersBazaarKorea)에서 만날 수 있다.

한국 범죄오락액션의 베테랑 류승완 감독과 황정민, 유아인, 유해진, 오달수 등 개성파 베테랑 배우들의 결합, 그리고 재벌 3세를 쫓는 베테랑 광역수사대의 다채로운 활약을 흥미진진한 이야기 속에 담아낸 영화 ‘베테랑’은 통쾌한 재미, 짜릿한 액션, 시원한 웃음을 갖춘 2015년 최고의 범죄오락액션 영화로 8월 5일 개봉,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릴 것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