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우리 결혼했어요’ 비투비(BTOB) 육성재-레드벨벳(Red Velvet) 조이, 드디어 신혼집 입주… ‘설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인선 기자) #레드벨벳 #RedVelvet #조이 #비투비 #BTOB #육성재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육성재♥조이 커플이 드디어 신혼집에 입주했다.

설레는 마음으로 신혼집에 들어선 두 사람은 실내화부터 칫솔, 그릇까지 모든 것이 커플 아이템으로 꾸며진 인테리어에 “선물 같다”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거실과 부엌을 둘러본 두 사람은 이어 마지막으로 침실 구경에 나선다. 침실에 들어서자마자 자연스럽게 침대 위로 올라가 자리를 잡고 눕는 조이와 달리 조심스러운 듯 어쩔 줄 몰라 하는 육성재! 이에 조이는 “내 옆으로 오라”며 과감한(?) 제안을 던지고, 거침없는 조이의 돌직구에 육성재의 반응은?

육성재-조이 / MBC ‘우리 결혼했어요 4’
육성재-조이 / MBC ‘우리 결혼했어요 4’

집 구경을 마친 두 사람은 허기진 배를 달래기 위해 짜장 라면을 끓이기로 한다. 하지만 평범한 짜장 라면이 아닌 누룽지를 넣은 새로운 메뉴를 만들기 시작하는데... 이름하야 짜장쀼죽! 과연 두 사람이 만든 짜장쀼죽은 어떤 맛이었을지?

식사를 마치고 소파에 앉아 휴식을 취하는 두 사람! 결혼 생활에서 하고 싶은 것들을 이야기하던 중 애교 배틀을 벌이기로 하는데... 아닌 밤중에 벌이진 육성재vs조이의 극강의 애교 배틀! 과연 승자는 누구?

애교 만점 육성재♥조이 커플의 두근두근 신혼집 입성기는 오는 18일(토) 오후 4시 55분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