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죽방전설’ 이미래, 차유람 선수 대신 ‘당구 고수’로 나서… ‘당구계 김연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인선 기자) #이미래 #차유람 #죽방전설

당구계의 떠오르는 샛별! ‘이미래’가 죽방 팀(연예인 당구 고수팀) 당구 고수로 나선다!

오는 20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KBS N Sports 당구 버라이어티 ‘죽방전설’에서는 미국 대회 출전 관계로 빠진 차유람 선수를 대신해 ‘당구계의 김연아’라 불리는 3쿠션계의 신성 ‘이미래’ 선수가 출연해 화제다.

이미래 선수는 중, 고등학교 때부터 각종 당구 대회에 출전하여 좋은 성적을 거두며 당구계의 새로운 다크호스로 주목받고 있다. 현재 3쿠션 한국 여자 랭킹 2위에 빛나는 이미래는 주 종목인 3쿠션뿐만 아니라 4구, 예술구, 포켓볼까지 완벽히 소화하며 출연진과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이미래 / KBS N Sports ‘죽방전설’
이미래 / KBS N Sports ‘죽방전설’

한편 올해 한국 체육 대학교 새내기 대학생인 이미래는 실력뿐만 아니라 앳된 외모와 애교로 많은 당구 팬들을 보유하고 있어 프로그램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제작진은 기대하고 있다.

‘죽방전설’은 국내 최초 당구 예능 버라이어티로, 매주 연예계 숨은 당구 고수를 찾아가 미션을 통해 실력을 검증하고, 미션을 통과하면 죽방 팀(연예인 당구 고수팀)이 되어 대결에 참여한다. 상대는 각 지역을 대표하는 직장인(일반인) 당구 고수들이며, 최종 상금 1,000만원을 놓고 불꽃 튀는 당구 대결을 펼친다.

당구계의 미래, ‘이미래’의 투입으로 ‘죽방전설’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 넣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