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달샤벳(Dalshabet) 가은-한선천, 지헤라(Z.HERA) ‘XOX’ MV 등장…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인선 기자) #지헤라 #ZHERA #달샤벳 #Dalshabet #가은 #한선천

MBS 예능 ‘띠동갑내기 과외하기’에서 정준하와 김희철의 중국어 선생님 지사부로 활약했던  가수 지헤라(Z.HERA)가 새 타이틀곡의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 임박을 알렸다.

17일 정오 지헤라(Z.HERA)의 공식 유튜브 계정 및 각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지헤라의 새 미니앨범 타이틀곡 ‘XOX’ 뮤직비디오의 1차 티저 영상이 공개된다.

특히 이번 티저에는 달샤벳의 가은과 ‘댄싱9’의 히어로 한선천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최근 ‘조커’로 활동하며 섹시한 매력을 어필했던 가은은 이번 ‘XOX’ 티저에서 타이트한 블라우스와 옆라인이 트인 치마를 입고 뇌쇄적인 눈빛으로 또 한 번 본연의 섹시미를 발산한다. 이어 후반부에는 스포티한 의상으로 귀여움을 더하며 반전 매력을 뽐낸다.

엠넷 ‘댄싱9’ 시즌3에서 화려한 춤 실력과 잘생긴 외모로 두터운 팬층을 확보한 한선천은 이번엔 지헤라의 남자로 분했다. 짧은 티저임에도 지헤라와 호흡을 맞추는 그의 춤 실력은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상승시킨다.

가은-지헤라 / 지헤라 ‘XOX’ 뮤직비디오 1차 티저 영상
가은-지헤라 / 지헤라 ‘XOX’ 뮤직비디오 1차 티저 영상

지헤라(Z.HERA)가 1년만에 내놓은 새 미니앨범 타이틀 곡 ‘XOX’는 카라의 ‘큐피드(Cupid)’를 비롯해 비투비, 나인뮤지스 등 최근 활발히 활동 중인 가수들의 음악을 작곡한 작곡팀 e.one의 작품으로 처음 구상부터 작사, 편곡까지 스무살 성인이 된 당돌한 숙녀 지헤라(Z.HERA)를 염두에 두고 완성했다.

특히 뮤직비디오에는 최근 컴백한 슈퍼주니어의 ‘데빌(Devil)’을 비롯해 소녀시대 ‘파티(Party)’, AOA의 ‘심쿵해’ 등 현재 가장 핫한 곡들의 MV를 디렉팅함은 물론 셀 수 없이 많은 최고의 가수들과의 작업으로 명성을 자랑하는 쟈니브로스의 홍원기 감독이 맡았다. 티저에서 공개된 센스 있고 팝 아트적인 느낌의 세트 역시 그의 연출에서 나온 것으로 이에 뮤직비디오 본편과 그가 선택한 신예 지헤라에 대한 호기심으로까지 이어지고 있다. 

한편 지헤라(Z.HERA)는 16일 밤 아프리카 TV내 개인 채널 ‘ZHERATV’를 통해 두 번째 생방송을 진행했다. 이 날 방송에서 지헤라(Z.HERA)는 영어와 중국어, 한국어 3개 국어를 오가며 시청자들과 소통했으며 중국 소림사 유학 스토리와 함께 중국의 톱가수 장정영(Jane Zhang)의 공연장에서 중국 정식 데뷔 쇼케이스 소식도 전하며 깜짝 미션도 공모했다. 방송 말미에는 AOA의 ‘심쿵해’ 커버 댄스를 완벽하게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모았다.

지헤라(Z.HERA)는 17일 중국으로 출국해 데뷔 쇼케이스를 갖고 본격 중국 활동에 나섬과 동시에 오는 22일에는 국내에서 새 미니앨범 ‘XOX’를 발매한다. 음원 공개에 앞서 21일에는 SBS MTV 음악 프로그램 ‘더 쇼 시즌4’를 통해 타이틀곡 ‘XOX’의 첫 컴백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