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가면’ 유인영, 남편 연정훈 계획 알면서도 주지훈 다치게해… ‘연기 호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인선 기자) #가면 #유인영 #연정훈 #주지훈

지난 16일(목) 방송된 SBS ‘가면’ 16회에서는 석훈(연정훈 분)의 계략을 눈치챘음에도 불구, 끝까지 실낱 같은 믿음을 버리지 못해 민우(주지훈 분)를 다치게 만드는 미연의 모습이 그려졌다.

심사장(김병옥 분)의 제보로 조명사고를 일으킨 범인이 석훈이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 미연은, 민우를 지켜내겠다는 굳은 다짐을 함과 동시에 남편 석훈을 향한 끝없는 의심을 이어나갔다. 민우와 함께 사냥을 나가는 석훈에게 “궁금하네. 석훈씨가 그 총으로 뭘 잡을지.”라고 날 선 경고를 보낸 것도 모자라, 결국 사냥터까지 따라 나서며 매서운 경계를 늦추지 않은 것.

하지만 이런 모습도 잠시, 민우가 석훈의 총에 맞아 쓰러졌다는 사실을 알면서도 하염없이 눈물만 흘릴 뿐 석훈의 범행을 은폐하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안타깝게 만들었다.

‘가면’ 유인영 / SBS ‘가면’
‘가면’ 유인영 / SBS ‘가면’

더불어 유인영은 애증의 대상이 되어버린 남편 석훈과, 하나뿐인 피붙이 민우 사이에서 끝없이 고민하는 미연의 모습을 완벽히 그려내 눈길을 모은다. 모든 정황이 남편 석훈을 가리키고 있음에도, 그가 ‘자신은 범인이 아니다’라고 말해주길 간절히 바라는가 하면, 자신의 잘못된 선택으로 민우를 다치게 했다는 미안함과 안타까움에 애처롭게 눈물을 흘리는 등 한없이 연약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눈물짓게 만든 것.

이에 네티즌들은 “유인영은 무섭다가도 약해질 때는 한없이 약해져서 정말 신기함. 연기 진짜 잘하는 것 같다”, “입원한 민우 손잡고 미연이 우는 거 봄?ㅠㅠ 아ㅠㅠ마음 아프다”, “남편은 믿고 싶은데 동생은 자꾸 위험하고..오늘 미연이 갈등 폭발함!”, “남편이 범인이 아니길 바라는 미연이가 너무 불쌍해”, “이젠 츤데레 누나가 아니고 애틋한 누나네.. 민우를 바라보는 눈빛에서 죄책감을 읽었다” 등 다양한 의견을 전했다.

한편 유인영이 섬세한 딜레마 연기로 호평을 얻고 있는 가운데, 전 출연진들의 명품연기와 긴장감 넘치는 극 전개로 매주 화제를 모으며 수목극 1위를 이어나가고 있는 SBS ‘가면’은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